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런 행사가 있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준비를 좀 더 철저히 하고 방문하였을텐데... 주말에 딸램과 함께 KITAS 2019 행사 무려 9번째 행사라고 하더군요. 200여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제품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3일동안 행사가 진행되는데, 제대로 관람하려면 3일 출석해도 힘들거 같더라구요. 내년에는 좀 더 노력해서 많이 참여해보려구요.
어느 더운 여름 오후... 한낮의 폭염으로 거실에서 일반 스탠드 선풍기랑 미니 선풍기를 모두 동원해서 바람을 일으키고 소파에 앉아 아이스커피로 더위를 식히고 있었는데...
띵동~~~~~ 택배입니다.
역시... 택배는 사랑입니다. 근데, 뭐지? 하는 생각이 드는 겁니다. 보통 택배로 배달되는 물건들은 제가 미리 택배 관련 앱으로 등록해두고 배송일을 확인하는 편인데, 처음엔 장여사 택배인가?라고 생각하였습니다만, 택배 박스에 적힌 이름은 분명히 제 이름이었습니다.
앤커(ANKER) 브랜드 아시죠. 물론 잘 알죠. 제가 리뷰어로서 본격적인 시도를 하게 만들었던 앤커 리버티 에어 완전 무선이어폰으로 제대로 만났었죠. 그리고 이후에는 이런저런 제품들에 관심을 가지고 앤커 제품에 대한 리뷰 욕심을 계속 부리고 있습니다.
고민하느니 그냥 뜯어보면 알겠지 하는 심정으로 우편 봉투를 열어보았습니다. 편지가 하나 있고, 무료입장권이 하나 들어있네요.
"제9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KITAS 2019"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ANKER 독점 수입원 (주)디스티팩토리입니다. 올해 9번째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스마트 디바이스 쇼 KITAS에 ANKER가 출품을 하게 되어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요지인즉슨, 뭔가 스마트 디바이스들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행사가 있고 이를 KITAS라고 부르면서 벌써 9번째 행사인듯합니다. 장소는 코엑스 C 홀에서 열리고 7월 11일 ~ 13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나 보네요. (주)디스티팩토리에서 이 행사에 앤커(ANKER) 신제품과 국내 미출시 제품, 출시 예정 제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하면서 초청장을 보내주셨네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고 하니 안 갈 이유가 없겠지요. 그리고 이런 행사는 처음이라 평소 관심 가지는 IT 기기들에 대한 전시회라... 궁금하기도 하네요. 미리 방문하기 전에 행사의 성격과 어떤 브랜드의 제품들이 출시되는지? 기존에 행사 성격은 어떠하였는지? 인터넷을 통하여 미리 예습을 하고 가려고 이리저리 살펴보았습니다. (아래 행사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KITAS 2019
모바일액세서리, 웨어러블,퍼스널오디오,스마트모빌리티 전시회 키타스
토요일은 휴일이라 사람들이 많을 거 같아서 금요일에 다녀오려고 하였는데, 우째 그날따라 일이 많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토요일 오후 딸내미를 꼬셔서 같이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미래 노후를 위한 빅픽처라고 할까요. 딸내미도 요런 저의 취미에 동참하여 앞으로 콘텐츠 사업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지금부터라도 부지런히 같이 다니려고요.
코엑스 앞에 내려서 동문(East Gate) 쪽으로 들어갔습니다. 바로 눈앞에 보이더군요. Coex Hall C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3층이라고 해야 하나요? 올라가야 합니다.
역시 주말 토요일이라 사람이 무지 많더군요. 입장권을 받기 위한 과정이 조금 번거롭게 되어 있어서, 줄을 서서 입장권 교환하려고 하니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찍어서 사전 등록 작업을 해야 한다고 해서 다시 줄을 서서 입장권을 받았습니다. 중학생 딸내미는 무료 관람이라 다행이더군요.
위에 그림에서 딸내미 열심히 보고 있는 지도에 있는 모든 업체들이(200개는 넘어 보이던데...) 모두 나와서 제품을 소개한다면 엄청 큰 행사인듯합니다. 사실 요번 행사 참여가 저는 처음이라 행사 성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상태라 모든 게 신기하더군요.
그 넓은 홀에서 겨우 앤커(ANKER) 브랜드 제품을 전시하는 부스를 찾았습니다. 그리고는 마구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실 다른 브랜드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찍어서 소개하다가는 하루 종일 있어도 시간이 모자랄 거 같아서, 오늘은 집중적으로 앤커 제품만 살펴보고 나오기로 하였습니다.
다음 내년에는 미리 준비하고 행사 파워블로거로 참여하는 방법도 찾아보고, 이벤트 상품들도 챙길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는 노력을 기울여 보려고 합니다. 전략적으로 접근해야겠습니다. 오늘 줄을 가장 길게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은 곳은 역시 선물 꾸러미를 주는 곳이더군요.
일단 저는 앤커 제품 위주로 사진을 전달하겠습니다. 대표적인 사운드 코어 스피커 제품부터 충전기 허브 그리고 헤드셋, 마우스 등 대표적인 제품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아~~~ 물론 리버티 에어 완전 무선이어폰도 빠질 순 없죠.
사전에 소개 내용대로 현재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 외에도 앞으로 출시할 제품들도 많이 소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은 어떤 제품이 판매 예정인지? 구분하긴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요건 알겠습니다. 왼쪽 그림에 있는 물건이 바로 와디즈 펀딩으로 구하고 싶었던 스피커 + 무선 충전기입니다. 탁상용으로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기 좋아 보이네요. 다만 금속 느낌의 실버 색상이 아니라 완전 화이트 색상이더군요.
개인적으로 가장 눈길을 끈 제품은 바로 아래 스피커입니다. 집에다 두고 사용하기에는 너무 커 보이네요. 요건 행사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 외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과 할인가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평소 구입을 원했던 제품이라면 요런 기회를 타서 싸게 구입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아마 오늘 소개한 제품들 중에서 향후 출시 예정인 제품들이 많긴 많나 봅니다. 꼭 출시되어야 한다는 제품에 스티커를 붙이는 판넬이 있더라고요. 딸내미하고 하나씩 붙였습니다.
흑흑... 딸내미 미안해. 우람한 팔뚝을 가감 없이 노출시켜서...
그리고 나오는 길에 그 많은 제품들 중에서 유일하게 딸내미의 관심을 끈 제품이 있었으니 골전도 이어폰입니다. 귀에 걸쳐서 음악이 들리는 게 신기한지 계속 듣고 있더라고요. 옆에 직원분이 귀를 막고 들어보라고 해서 귀를 막고 들리는 게 신기한지? 계속 반복해서 듣고 있더군요.
나오는 길에 인증샷 한 컷!
아!!! 그리고 앤커(ANKER) 부스에 들러서 살펴보고 기념품 하나 챙겨주셔서 받아 왔습니다. 요건 다음 리뷰에서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년에 처음 소식을 접하고 방문한 KITAS 2019 벌써 9번째 행사라고 하네요. 내년 10번째 행사에는 전략적으로 준비하여 리뷰어, 선물 꾸러미, 이벤트 등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석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스마트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내년에 행사에 많이들 참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할인가로 판매도 하고 있으니, 평소 구입하려고 했던 제품들이 있다면 여기서 구입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앤커 제품에 대하여 관심 있으신 분은 요거 정도는 살펴보세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소한 취미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녹스 게이밍 기어 홈페이지 리뉴얼 리뷰 이벤트 참여 - UI/UX는 좀 보는 눈이 있지요 (0) | 2019.07.28 |
---|---|
[관람기] 태국 방콕 아이콘 시암 애플 스토어 그리고 샤오미 스토어 모두 들렀습니다. (0) | 2019.07.28 |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입구, 그곳에 가면 숙이 카페(Cafe 숙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0) | 2019.07.14 |
오래된 아파트 현관문 수리 직접 해본 적 있다? 없다? 도어클로저를 이용한 DIY 성공! (0) | 2019.07.14 |
동네 빵집 맨드라미 - 자그마한 가게에 약간은 독특한 독일식(?) 빵들이 많이 보여요... (0) | 2019.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