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워크앳로터스 블로그 카테고리 일부 정리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워크앳로터스 2022. 1. 11. 19:17
반응형

블로그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일부 카테고리를 정리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실어보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해서, 이곳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이야기"라는 카테고리를 신설하였습니다. 관련이 있으신 분들도 계실듯하여 진행해보려고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워크앳로터스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의 주요 콘텐츠는 "IT 기기와 함께하는 소확행"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IT 기기와 관련한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한데, 카테고리를 쭉욱~~~~~ 보다보면. IT 기기와는 조금 거리가 먼 항목이 보일 겁니다.

 
 

하단에 있는 "인문학과 함께하는 소확행" 게시판은 장여사의 블로그와 연결해서 콘텐츠를 공유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었고, 그 위에 있는 두 개의 게시판은 IT 분야는 맞긴한데, 기기쪽이 아닌 기술 분야로 제가 하는 일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적어보려고 만들었습니다.

만들 당시에는 그러한 목적과 의도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클라우드 협업 기능 톺아보기"라는 이름의 게시판을 만들고 콘텐츠도 구분해서 올렸는데, 아무래도 우선순위가 밀리다보니 초반 이후로는 새로운 글을 올리는 것도 힘들어지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두 개의 게시판을 합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 콘텐츠를 한쪽 게시판으로 몰아서 등록하고 두 개의 게시판 이름 대신 새로운 이름으로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이야기"라고 지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업무 관련 커뮤니티에서 생성된 콘텐츠를 이곳으로 옮겨서 공유하고 전파하는 용도로 사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IT 기기와 관련된 내용은 아니지만, 관심있으신 분들은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