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히든프라이스 에어팟 추첨 방식이라 도전해볼게요. 4월 3일 한정 이벤트입니다.

워크앳로터스 2019. 4. 3. 10: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서두르세요. 지금도 늦지않았습니다. 오후에 2차 구매 기회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 살펴보시고 도전해보세요. 추첨방식이라 운에 맡기는거죠. 이 번주 운이 좋으신 분은 당첨!


이전에 글을 올린 적 있습니다. 에어팟 구입을 위한 속도전에 다시는 도전하지 않겠다고... 그런데 말입니다. 금일 4월 3일 한정 이벤트로 히든프라이스 에어팟 2세대 구입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속도전이 아니라 추첨 방식이기에 도전해 보려고요.

 

PC 웹브라우저가 아닌

반드시

모바일 기기에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저는 아이폰에서 네이버 앱을 실행한 후 "히든프라이스 에어팟"이라고 검색을 수행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아래 그림과 같이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슈퍼반값타임 이벤트에 대한 결과가 보일 겁니다. 이 부분은 PC 웹브라우저에서는 보이질 않습니다.

당연히

히든프라이스 모바일 앱

을 설치하셔야겠지요.

위 검색 결과 링크를 누르고 나오는 화면에서 내용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응모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히든프라이스 모바일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4월 3일 한정 이벤트이며, 금번 출시된 애플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 모델을 반값 행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차 100대, 2차 100대 총 200대 한정 판매입니다. 물론 말씀드렸듯이 추첨 방식이고요. 속도전 아닙니다. 운에 맡기는 거죠.

행사 시간표

1차 응모 시간 00시 ~ 09시

2차 응모 시간 12시 ~ 15시

입니다.

저는 새벽에 확인을 해서 1차 응모를 진행하였고, 점심시간에 2차 응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글을 아침에 출근하면서 확인하신 분은 서둘러 1차 응모를 하시면 되겠지요. 혹시 시간이 지나서 놓쳤다면 점심시간에 2차 응모 도전해 보세요.

응모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히든프라이스 모바일 앱으로 전환되어 "0"원 구매 방식으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를 수행하려면 당연히 가입 과정을 거쳐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혹시 위메프 계정을 가지고 계시다면 위메프 계정으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Good Luck!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히든프라이스 에어팟 추첨 방식이라 도전해볼게요. 4월 3일 한정 이벤트입니다.

이전에 글을 올린 적 있습니다. 에어팟 구입을 위한 속도전에 다시는 도전하지 않겠다고... 그런데 말입니...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