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PD 충전과 QC 충전이 가능한 듀얼 충전기입니다. Type C 케이블까지 같이 준다네요.

워크앳로터스 2019. 2. 20. 2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외부에 잠깐씩 나가서 작업을 할 일이 있을경우 맥북프로를 챙기고 어댑터까지 챙기려니 이것도 귀찮아집니다. 그냥 가방에 어댑터를 하나 넣어두고 맥북만 챙겨 나가면 편해질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믿을만한 제품으로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블로그 원본의 일부분만 공유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콘텐츠 가장 하단의 이미지를 눌러서 원본 콘텐츠로 이동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년에 맥북프로를 구매하고 난 후 딱 한가지 고민 아닌 고민거리가 생겼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도 마찬가지지만 집에 있을 때는 충전기에 충전을 하고 외부에 업무차 나갈 때는 가방에 항상 충전 케이블을 별도로 챙겨서 다니는 편입니다.

마찬가지로 집에서는 맥북프로 구매 시 동봉된 전용 충전기랑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을 하지만, 휴일 카페에 나가서 블로그를 작성할 때 집에 있는 충전기를 챙겨서 나가자니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충전기 하나 더 장만해야 하나? 고민이 되더라고요. 애플 정품 충전기 가격이 후덜덜 하잖아요.

그러던 중 어느 날 카톡이 울립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이뮤즈 브랜드 친구 추가해 두었더니 광고 메시지가 카톡으로 왔네요. 어. 그런데 제가 찾고 있던 충전기입니다. 그것도 PD 지원하는 충전기!

용량이 조금 작긴 한데, 그래도 PD2.0 지원, QC3.0 지원이면 일반 모바일 디바이스들에 대한 고속 충전 정도는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그리고 맥북프로도 충전이 가능할 테고요. 거기다가 C to C 케이블까지 포함해서 준다네요.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한 세부 사항들을 함 살펴봅니다.

PD 충전, QC 충전 가능하고 멀티 충전 지원하며 총 30W 전력이네요. 가격은 19,000원 나쁘지 않습니다. 네이버 페이 모아둔 것도 있으니깐 구매하는데 크게 부담되지 않습니다.

기타 사항들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문하고 이틀 만에 제품이 배달되어 왔네요. 박스 열어보니 뽁뽁이로 꽁꽁 싸두었습니다. 집어던져도 안전할 거 같습니다. 저거 뽁뽁이 풀면서 지쳐버렸네요.

전면에는 브랜드 로고만 심플하게 보여주고 후면에는 제품명과 정품씰 스티커로 봉해져 있습니다. 맥북프로까진 아니더라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정도면 고속 충전이 가능한 충전기입니다.

박스 안에 구성품은 충전기 본체와 C to C 케이블(2m로 긴 편입니다.)이 들어있고 간단한 보증서와 설명서가 있습니다. 충전기 연결부는 USB A 타입과 PD/QC C 타입 두 개가 제공되네요.

외부 카페에서 작업할 때 맥북프로도 충전하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도 연결해서 충전하면 딱일듯합니다. 무게도 가벼워서 가방에 하나 넣어두고 나갈 때 맥북프로만 가방에 넣고 편하게 나가면 될 거 같네요. 충전기 본체와 케이블까지 포함한 제품이 이 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구매할만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뮤즈 MX30P...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