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뒤늦게 들여온 애플 에어팟 프로를 직접 사용하면서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습니다.

워크앳로터스 2020. 10. 17. 1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순서가 좀 바뀌긴 하였습니다. 이미 여러 액세서리 리뷰를 올렸는데, 이제서야 에어팟 프로 사용기를 올리고 있네요. 작성해둔 글들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지난 개봉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에어팟 프로 관련하여 이것저것 챙겨보려고 합니다. 혹시 이전 개봉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눌러서 개봉기 및 어디서 어떻게 구입을 하였는지 살펴보시고요.

구입 관련해서는 여러 군데서 구입하실 수 있겠지만, 그중에서 가장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곳이 현재로서는 쿠팡이지 싶습니다. T다이렉터샵도 싸긴 한데... 살짝 조금 더 비싼 편이더라고요. 그리고 쿠팡에서 가격은 시간이 흘러갈수록 조금씩 조금씩 가격이 떨어지고 있어요.

에어팟 프로는 쿠팡에서...

Apple 에어팟 프로, MWP22KH/A

그럼 첫 번째! 에어팟 프로 들여왔으면 뭐부터 해야 하나요? 일단 옷 입히는 거부터 시작할게요. 어디껄로 하냐고요? 당연히 엘라고죠. 때마침 이전에 구입한 케이스와 함께 동봉된 15%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더욱더 착한 가격에 케이스, 철가루 스티커를 들여왔습니다. 엘라고 제품은 구입할 때마다 요런 할인 쿠폰이 들어있더라고요. 자꾸만 다음에도 또 구입하게 만드는 전략이 숨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완전히 감싸면서 에어팟 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케이스를 생각하였는데... 음... 하지만, 구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는데, 모습을 숨기려니... 영 마음이 아파서, 당분간은 그 하얀 모습을 계속 보려고 투명 케이스로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 포함해서 주문 들어갑니다.

아니죠. 정확히 표현하자면... 살짝 핑크 색상이 들어간 걸로... 마지막에 투명에서 핑크로 변경하였습니다. 사진에 나온 핑크 색상은 좀 진하긴 한데... 조금 걱정이 되긴 하네요.

철가루 방지 스티커도 요렇게 잘 부착하였습니다. 한 번에 쉽게 부착하긴 어렵더군요. 여러 번 반복해서 꽤 괜찮게 나왔습니다. 색상도 깔맞춤으로...

그리고 이제는 핑크 색상의 투명 케이스로 옷을 입혀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같이 딸려온 카라비너!

완성된 모습은 이렇습니다. 좀 진한 느낌이지 않나요? 너무 눈에 튀는듯한데... 좀 걱정되긴 합니다.

전반적인 모습은 이렇습니다. 튀긴 합니다.

두 번째! 이제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하얀 자태는 여전히 볼 수 있는 케이스를 씌웠으니... 귀에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적합한 사이즈의 이어 팁으로 교체해야겠습니다. 사실... 기본 장착된 이어 팁도 그렇게 불안하진 않더라고요. 하지만 대체로 제 귀에는 가장 큰 사이즈의 이어 팁이 잘 맞더라고요.

이어 팁은 살짝 잡고 쭈~~~욱~~~~ 잡아당기면 쉽게 빠지더라고요. 그리고 가장 큰 사이즈의 이어 팁을 구멍에 맞춰서 살짝 밀면 또 쉽게 부착이 되네요. 요거 신기해요. 어떻게 이렇게 쉽게 부착이 되는지... 대형 사이즈의 이어 팁으로 교체한 모습입니다. 훨씬 안정적인 느낌이 드네요. 좋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노이즈 캔슬링에 대한 느낌을 잠시 이야기하도록 할게요. 이게 참 경험하면 할수록 신기한데... 다른 어떤 무선 이어폰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느낌인지라 자꾸만 이야기하게 됩니다.

요런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양쪽 귀에 에어팟 프로를 착용하는 순간, 순간적으로 뭔가 압축되면서 소리가 쏴~~~악 하고 공기가 빠져나가면서 먹먹한 그런 느낌... 물속에 잠수를 하면서 경험하는 그런 느낌!

© mishalibrahim, 출처 Unsplash

이건 정말 경험하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글로 표현하려니 정말 어렵네요. 여하튼 이렇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되면 집에서도, 길가에서도, 카페에서도 이어폰을 통해서 음악을 감상하거나 화상회의를 하거나 주변 생활 소음에서 벗어나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그런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오늘 마지막 네 번째는 컴플라이 폼팁을 자꾸만 장바구니에 담았다, 삭제했다... 그러고 있습니다. 요 아래 사진은 지난번 S사 제품 리뷰하면서 비교 대상으로 지인분의 에어팟 프로입니다. 뭔가 다른 모습 보이시나요? 케이스는 엘라고 제품이고 차이점은 이어 팁이 까만 색인 거 보이시죠. 기본 이어 팁이 아니죠.

그렇습니다. 요렇게 요즘은 에어팟 프로용으로 컴플라이 폼팁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기본 실리콘 이어 팁이랑은 또 차이가 있겠지요. 이미 컴플라이 폼팁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지라, 믿고 구입할 순 있겠지만... 음...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인지라... 에어팟 프로를 쿠팡에서 구입하면서 싸게 들여오긴 하였는데, 애플 케어 플러스도 구입하고 케이스, 철가루 스티커도 구입하고... 돈이 자꾸만 들어가네요.

에어팟 프로를 위한 컴플라이 폼팁, 드디어 출시 - 얼리어답터

세계적인 프리미엄 폼팁 제조사로 알려진 컴플라이(COMPLY)에서 애플 에어팟 프로 전용 프리미엄 폼팁인 ‘AirPods Pro 전용 COMPLY 메모리 폼팁’이 출시됐습니다. 에어팟 프로 전용 메모리 폼팁은 인체의 열을 감지하고, 이에 반응하는 컴플라이의 특허기술이

 

에어팟 프로를 위한 컴플라이 폼팁, 드디어 출시 - 얼리어답터

세계적인 프리미엄 폼팁 제조사로 알려진 컴플라이(COMPLY)에서 애플 에어팟 프로 전용 프리미엄 폼팁인 ‘AirPods Pro 전용 COMPLY 메모리 폼팁’이 출시됐습니다. 에어팟 프로 전용 메모리 폼팁은 인

www.earlyadopter.co.kr

컴플라이 폼팁은 아직도 고민 중입니다. ㅎㅎ 기다려 보세요. 자꾸만 보시다 보면... 어느 순간 사용기에서 까만색 이어 팁을 하고 있는 제 에어팟 프로를 보시는 그런 날이 있을 겁니다.


에어팟 프로는 쿠팡에서 구입하는 게 가장 착한 가격인 거 같아요.

 

Apple 에어팟 프로, MWP22KH/A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뒤늦게 들여온 애플 에어팟 프로를 직접 사용하면서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습니다.

지난 개봉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에어팟 프로 관련하여 이것저것 챙겨보려고 합니다. 혹시 이전 개봉기가 궁...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