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개봉기] 남들 에어팟 프로 리뷰할 때 난 아마존 에코 버즈(Echo Buds) 리뷰한다

워크앳로터스 2019. 11. 9.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이 찾아오셨겠죠. 구입하셔도 실망하지 않으실 겁니다. 물론 애플 에어팟 프로가 있다면 모르겠지만... 가성비 제품으로 분류해도 될 정도로 아마존에서 제대로 물건을 내놓은 거 같습니다. 아마존 에코 버즈 지금부터 개봉기 시작합니다.


주말까지 기다리지 못해

맥북을 펼쳤습니다. 아마존 에코 버즈

도착하였습니다. 개봉기부터 진행하려고요.

지난 9월에 발표했던가요. 그리고

10월에 동생 찬스를 이용해서

PRE ORDER를 넣었고 10월 말에

수령한 후 바로 한국으로 부쳤습니다.

미쿡 아마존 스타일의 박스와 함께

치약도 2개 넣었네요.

일단 치약은 저리 치워놓고

박스 디자인부터 살펴봅니다.

전면에는 제품의 이름이 뭐다?

아마존 에코 버즈

echo buds

그리고 당연히 아마존에서 만든 거니까

알렉사랑 연동이 되겠죠.

대화 예시 구문들 몇 개 있네요.

요런 건 사용기에서 다뤄보도록 할게요.

박스 디자인은 텍스트가 많긴 하지만

나름 간결하게 구성을 하였습니다.

주요 기능도 보이고

★ 알렉사 연동

★ 블루투스 이어폰

★ 생활 방수 지원

그리고 연동 가능한 서비스도 있네요.

▶ 당연히 아마존 뮤직이 있고

▶ audible, Spotify, Pandora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국내에서 안 되는 것도 많을 듯...

 

나름 깔끔하게 보이는 후면 박스 디자인임다.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가장 관심이 가는...

Bose Active Noise Reduction 기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궁금하네요.

배터리 사용시간도 준수하고

음성 제어 알렉사는 이미 경험하고 있고

통화 품질과 노캔 기능만 우수하다면

애플 에어팟 프로와도 견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실 텐데...

너무 개봉하는 데 시간을 끌었습니다.

박스 옆에 테이프를 화살표 방향으로

쭈~~~~~욱~~~~~

드디어!

영롱한(?) 알고 보니 비닐 때문에 번쩍이는 거였네요.

본체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짜란~~~~~

애플 에어팟 프로와 같은 비닐 포장입니다.

어? 나머지 구성품들은 그럼 어디에?

에코 버즈를 들어 올리니까

그 아래 설명서 같은 게 보이네요.

 

그렇습니다. 박스 안쪽으로 설명서,

충전 케이블 그리고 여분의 이어팁까지...

음성이 필요 없는 개봉 영상 보실까요. 언젠가는 자막과 함께 음성도 넣어야 할 텐데... 그래야 유튜브도 진출할 텐데...

[개봉기] 남들 에어팟 프로 리뷰할 때 난 아마존 에코 버즈(Echo Buds) 리뷰한다

아마존의 상징이죠.

스마일... ㅎㅎ

충전 단자는 의외로 마이크로 5핀 단자네요.

USB 타입 C가 아니라는 사실... 요건 좀 그렇네.

그리고 후면에는 버튼 하나...

아마도 블루투스 연동을 위한 버튼이지 싶네요.

넓은 면에 뚜껑을 쉽게 열 수 있도록

약간 홈이 파여 있네요.

그 아래 파란색은 LED 표시등이고...

요렇게 보면 더 잘 보이시죠.

전반적으로 무광/유광을 적절히 조합한 거 같습니다.

케이스는 무광을 베이스로 하고

이어폰은 무광과 유광이 섞여있네요.

다른 어떤 무선이어폰 보다 케이스랑 이어폰 접합부가

5개 단자가 연결되는 거 같습니다. 뭘 이리 많이...

사용자 설명서는 두 종류입니다.

하나는 진짜 설명서이고

나머지 하나는 아마존 알렉사를

활용하는 예시들 모음집이네요.

영어공부 또 해야겠습니다.

설명서와 함께 여분의 이어팁도 있고

이어후크라고 하는 것도 있어요. 귀에 착용해 보니

안정감 있는 구조라 이어후크는 옆으로 치워 뒀습니다.

보통 사이즈별로 세 종류 이어팁을 제공하죠.

아마존 에코 버즈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기본 착용된 이어팁의 사이즈가

가장 큰 사이즈이네요. 어째 제 귀에 잘 맞더군요.

 

이제 대략적인 개봉기 아이템들을

모두 만나보았고, 제 아이폰에 연동하려고 합니다.

설명서를 찬찬히 살펴보는데...

처음부터 난관이 있네요.

Download the Alexa app

저거 한국에서는 다운로드 안되는 거 아시죠.

음... 일단 패스하고 그냥 연결해 봐야겠습니다.

아이폰에 블루투스 연결하고 사용하는 부분은 다음 사용기로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그 사이 알렉사 앱을 구할 수 있는지도 좀 알아보고요. 직접 길거리에서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노캔도 확인해보고 통화 품질도 확인해봐야죠. 그럼 다음 사용기도 기대해 주세요.

 

아마존 에코 버즈 ...아마존 에코 버즈 ...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봉기] 남들 에어팟 프로 리뷰할 때 난 아마존 에코 버즈(Echo Buds) 리뷰한다

주말까지 기다리지 못해 맥북을 펼쳤습니다. 아마존 에코 버즈도착하였습니다. 개봉기부터 진행하려고요.지...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