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주파집 아이패드 케이스도 팔아요? 음... 그럼 아이패드부터 바꿔야 할듯.

워크앳로터스 2019. 5. 23. 21: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오늘 낮에 잠시 시간을 내서 회사 근처 프리스비에 들렀습니다. 카드 할부 무이자 10개월 행사가 진행중이라 순간 지름신이 발동할뻔 하였네요. 아이패드 ??? 뭐가되건간에 하나를 구하긴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언제가 적기일런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도 구입해야겠지요. 가성비 케이스 주파집 정품 케이스입니다.


주파집이라는 브랜드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직 못 들어보셨다고요? 음... 그럴 리가? 다양한 IT 기기들에 대한 액세서리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브랜드인데, 품질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꽤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듯합니다.

뭐... 저는 그렇다고 봅니다. 이번에 아이폰 XS 주파집 정품 실리콘 케이스 체험단도 당첨되어서 사용해 보려고 기대에 부풀어 있습니다. (앗. 글을 작성할 당시에는 당첨 전이었네요.)

주파집 브랜드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타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들러서 어떤 제품들을 판매하는지 살펴보세요.

 

주파집

IT/모바일 주변기기 액세서리 전문 글로벌 브랜드 주파집! 빠른배송, 기획특가, 신규회원 이벤트

 

주파집

IT/모바일 주변기기 액세서리 전문 글로벌 브랜드 주파집! 빠른배송, 기획특가, 신규회원 이벤트

jupazip.com

여러 가지 액세서리들이 보일 겁니다. 오늘 이야기하려는 제품은 주파집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 정품 폴리오 스마트 커버 케이스입니다. 이름이 길어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상품 정보 아래 참고하세요.

가격도 착합니다. 할인가 25,900원이네요. 다른 주파집 제품을 기반으로 판단하건대, 품질도 나쁘진 않을 거라 믿습니다. 아직 평을 살펴보진 못하였지만, 왠지 가지고 싶은 아이템이 될 거 같습니다.

01.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자력

전면, 후면 모두 덮어씌우는 방식이며, 마그네틱 자력으로 아이패드에 손상이 가지 않는 자석을 이용하였다고 합니다. 당연히 자동 ON/OFF 기능도 제공하고요.

02. 안정적인 스탠딩 모드 & 편안한 타이핑 각도

세워서 보는 모드, 눕혀서 보는 모드 모두 편안하게 변경하면서 거치할 수 있습니다. 정품 케이스의 장점을 그대로 흡수한 듯 보입니다.

03. 업그레이드된 보호력

아이패드 제품에 대한 보호를 위하여 재료에도 많은 신경을 쓴듯합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여유 있는 테두리 설계로 보호력을 업그레이드하였다고 합니다.

04. 다양한 색상의 스마트 커버 제공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파집에서 제공하는 옵션 상품으로 강화유리 보호필름도 있네요.

아!!!! 사고 싶어라... 하지만, 케이스를 구입하기 전에 아이패드부터 구입해야 한다는 사실이 저를 슬프게 합니다.


주파집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위한 케이스를 판매하는줄은 몰랐습니다. 알았으면 진작에 구입했겠지요. 아니구나. 아이패드부터 먼저 구입해야겠네요.

주파집 아이패드프로...[JUPAZIP]주...주파집 아이패드프로...[JUPAZIP]주...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주파집 아이패드 케이스도 팔아요? 음... 그럼 아이패드부터 바꿔야 할듯.

주파집이라는 브랜드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직 못 들어보셨다고요? 음... 그럴 리가? 다양한 IT 기기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