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앤커가 열 일 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와디즈 리워드 오픈 예정 (이미 완료)

워크앳로터스 2019. 6. 23. 2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미 완료된 와디즈 펀딩 아이템입니다. 앤커에서 열 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무선충전도 가능하고 시계 알람 설정도 가능하다네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딱입니다. 궁금하시죠. 아래 글 읽어보셔요.


이런, 죄송합니다. 이미 작성해둔 내용인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이미 와디즈 펀딩 끝난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허걱~~~ 지금 확인해보니 16일날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쳤네요. 요런게 있다 정도로만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기회를 놓쳐서 안타까움이 밀려드는 분들은 앵콜 요청도 가능하구요. 추후 오픈마켓에서 판매하기를 기다려보시죠.

앤커 브랜드는 저에게는 괜히 좋은 느낌으로 다가오는 그런 존재입니다. 처음 해외 직구를 시작할 무렵 아마존에서 앤커 브랜드의 스피커도 관심이 갔었고, 이후 본격적으로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에어팟을 대신하고 있는 리버티 에어 이어폰도 경험을 하였지요. 그리고 최근 와디즈에서 사운드바도 판매를 하였고요. 이거 대박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 가격에 나올 수 없는 훌륭한 사운드바라고 평도 있더라고요.

사운드로 공간을 바꾸다, 글로벌브랜드 ANKER의 100W 사운드 바

나만의 영화관, 나만의 공연장, 혹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꿈꾸고 계신가요? 당신의 공간을 채우고 있는 소리, 그리고 그 소리를 바꾸어 줄 사운드 바 인피니입니다

 

사운드로 공간을 바꾸다, 글로벌브랜드 ANKER의 100W 사운드 바

나만의 영화관, 나만의 공연장, 혹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꿈꾸고 계신가요? 당신의 공간을 채우고 있는 소리, 그리고 그 소리를 바꾸어 줄 사운드 바 인피니입니다

www.wadiz.kr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이미 앤커 사운드바는 종료가 되었고, 혹시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리워드 앵콜 요청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역시 와디즈에서 앤커 브랜드가 새로운 리워드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선 충전기"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만나면? 올인원 베드사이드 스피커

"무선충전기"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만나면? 올인원 베드사이드 스피커

무선충전부터 멀티포트, 모닝콜, 라디오, 그리고 릴렉스 멜로디까지! 무려 11가지의 킬링포인트를 가진 완전체 올인원 베드사이드 스피커 탄생! 이제 침대 옆에 웨이키 하나면 끝!

 

"무선충전기"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만나면? 올인원 베드사이드 스피커

무선충전부터 멀티포트, 모닝콜, 라디오, 그리고 릴렉스 멜로디까지! 무려 11가지의 킬링포인트를 가진 완전체 올인원 베드사이드 스피커 탄생! 이제 침대 옆에 웨이키 하나면 끝!

www.wadiz.kr

침대 옆에 두고 시계 기능과 알람 기능 그리고 스마트폰 무선 충전까지... 이게 다가 아닙니다. 여기다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까지 겸하는 다용도 제품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요건 5월 말경에 리워드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리 알림 신청 걸어두고 기다려 보시죠.

기본적으로 앤커 브랜드가 강점을 가지고 있는 무선 충전 기능과 스피커 기능이 합쳐진 제품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전에 리뷰할 때 알게 된 건데, 앤커라는 이름으로 부르고 알고 있지만 스피커 영역은 사운드 코어라는 브랜드에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충전기 영역은 앤커 브랜드를 사용하고요.

무선 충전 기술과 사운드 기술이 만나 올인원 베드 사이드 스피커가 탄생했습니다. 이제 침대 옆에 이 올인원 스피커 "Wakey(웨이키)" 하나만 있으면 끝! 지금까지 없었던, 침대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눌러 담은, "진짜" 올인원 스피커를 만나보세요!

요거 이미지 괜찮은 거 같습니다. 위에서 제품에 대한 특성을 글로 풀어서 설명을 하였다면 아래 이미지는 말이 필요 없을 거 같습니다. 여러 가지 기능들을 모두 합쳐서 올인원 제품으로 만들어버렸네요.

위에 그림에서 몇 개의 기기들이 하나로 만들어졌는지? 보셨나요? 무려 7개 기능을 제공하는 기기들을 한 번에 담았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소개한 주요 기능 부분을 가져왔습니다.

웨이키 100% 활용법 1

#블루투스_스피커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도 즐기고 친구와의 수도 즐겨보세요. 수고했어, 오늘도! 하루종일 열일한 나를 위한 힐링 노래 어떠신가요? 끊김없이 빵빵한 사운드로 오후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 핸즈프리 통화

★ 3.5mm AUX케이블 연결

★ 블루투스 V5.0 15m 무선거리

★ 10W 출력

★ 스테레오 재생

웨이키 100% 활용법 2

#무선충전기

무선충전 한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 웨이키의 무선충전 기능으로 더듬더듬 케이블을 찾던 번거로움과 연결포트의 손상을 줄이세요. 자기전에 툭, 스마트폰을 충전하세요!

★ 최대 10W 고속충전

★ QI 국제 무선 고속충전 표준인증

MultiProtect 테크놀로지

★ 모든 무선충전 스마트폰 호환

웨이키 100% 활용법 3

#멀티포트

스마트폰과 동시에 여러 기기를 충전해 보세요. 웨이키의 무선충전 외 2개의 추가 USB 충전 포트로 너저분한 문어발 포트들은 이제 침대에서 굿바이!

★ USB포트 X 2개

MultiProtect 테크놀로지

웨이키 100% 활용법 4

#LED_백라이트_시계

넷째, 편안한 밤을 위해 시간은 은은한 LED 백라이트로! 예쁜 인테리어 전자시계를 찾고 계셨나요? 예쁜데 기능까지 꽉 채워진 웨이키 LED 백라이트 시계 어떠세요? 손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시간도, 밝기도 알아서 척척!

★ 스마트폰 시간 동기화 기능

★ 오토 백라이트 조정 기능

★ 수동 5단계 백라이트 조정 기능

★ 백라이트 점등 예약 기능

웨이키 100% 활용법 5

#릴렉스_사운드_모드

째깍째깍 시계소리, 지나가는 오토바이소리, 주방에서 들려오는 냉장고소리, 이웃집의 문이 닫히는 소리… 자려고 누웠는데 오늘따라 주변 소음이 ㅠㅠ 스트레스와 고민으로 머리가 복잡할 때 이제 웨이키의 릴렉스 사운드로 릴렉~~스 하세요!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 향상

수면 유도

사운드별 음량 조절 기능

타이머 설정 기능

웨이키 100% 활용법 6

#모닝콜

Wakey! 일어나! 아침엔 모닝콜! 눈 뜨기조차 괴로운 아침! 더이상 듣기 싫은 알람소리, 번거로운 알람설정으로 스트레스를 키우지 마세요.

라디오 모닝콜

스누즈 기능

다양한 알람소리

최대 70데시벨

웨이키 100% 활용법 7

#라디오

갬성있는 아침을 위해 라디오를! 웨이키와 함께 라디오를 들으면서 아침을 준비해보세요. DJ의 재밌는 멘트나 그날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소소한 아침일상을 보다 충만하게.

소형 안테나 케이블

자동 주파수 검색

즐겨찾기 설정

정말 기능에 대한 활용법이 많습니다. 와디즈 리워드 소개 페이지에는 이거보다 더 많은 활용법을 이야기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이동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울트라 얼리버드 79,900원부터 시작합니다.


소개 제품은 다음 번 오픈 마켓에서 보도록 하고, 리뷰했던 앤커 제품 추천 들어갑니다.

[해외] Sound...앤커 리버티 에어 ...앤커 리버티 에어 ...앤커 사운드코어 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앤커가 열 일 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와디즈 리워드 오픈 예정 (이미 완료)

이런, 죄송합니다. 이미 작성해둔 내용인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이미 와디즈 펀딩 끝난거 아...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