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무아스&로프리 DOT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2세대 제품이 마음에 훅 들어옴

워크앳로터스 2019. 5. 4. 16: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것도 병이라면 중병에 속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떻게된게 필요하냐/필요하지않냐의 문제가 아니라 예쁜가/안예쁜가의 문제로 귀결이 되는걸까요. 그냥 하나 들여놓고 컴퓨터 책상위에 올려두고 싶은 키보드입니다.


일 때문에 들린 고객사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계시는 분과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가 책상에 놓여 있는 물건에 눈이 가더라고요. 일은 잠시 뒤로 제껴두고 바로 질문 들어갑니다.

저건 무슨 키보드인가요?

기계식 키보드같이 생겼는데...

어디 브랜드 거예요?

가격은 얼마인가요?

블루투스로도 연결되는 거죠?

마치 이미 맘속에 사겠다고 결정하고 이것저것 물어보는 사람같이 속사포처럼 질문을 쏟아내었습니다. 답은 의외로 간단하게 하시더군요.

무아스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샤오미 제품에도 동일한 거 있어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무아스 쇼핑몰에 있더군요.

 

[무아스] DOT 기계식 블루투스 키보드 2세대

상품 결제정보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품질 보증]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케이스 및 소모품은 3개월) 패키지 손상이 없는 새제품의 경우, 구매후 15일 이

mooas.com

[무아스] DOT 기계식 블루투스 키보드 2세대

RELATED PRODUCTS [무아스] DOT 기계식 블루투스 키보드 109,000원 INFORMATION 상품 결제정보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품질 보증]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케이스 및 소모품은 3개월) 패키지 손상이 없는 새...

 

무아스&로프리 DOT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2세대

기존에 DOT 제품이 있었고 이번에 개선된 제품으로 2세대 타이틀을 달고 출시되었나 봅니다. 이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에서 유명했던 제품이었네요. 타자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기계식 키보드라고 합니다. 한눈에 봐도 느껴집니다.

색상은 세 가지 제품으로 제공되는데, 깔끔함의 진리 "화이트"

그리고 색상 조합의 정석 "블랙 & 화이트"

마지막으로 따뜻한 가을을 담은 "어텀 그레이"

게이머를 위한 전문적인 기계식 키보드라기보다는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하면서 작가, 디자이너 등 일반인들을 위한 무선형 기계식 키보드라고 합니다.

1세대를 사용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키 레이아웃이나 크기 그리고 측면 스위치 모양 등에서 개선이 이루어진 2세대 제품이라고 하네요.

어라~~~~~ 이러면 안 살 수가 없는데... 사실 여러 가지 키보드가 욕심이 나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키보드를 대체하지 않은 이유가 바로 이겁니다. 최대 3대의 디바이스에 동시 페어링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앞으로 마우스도 로지텍의 여러 기기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걸로 바꾸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아스 키보드도 동시 페어링을 지원하네요. 이러면 안 되는데, 살 수밖에 없는데... 무너지면 안 되는데...

헐~~~ 거기다가 지금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 환경을 완벽하게 지원하네요. Mac, Windows, iOS 모두 호환 가능한 키보드라고 합니다.

할 말이 없네요. 백라이트 기능까지도 제공합니다. 그것도 3단계 백라이트 기능을요. 버튼을 클릭하여 키보드 글자의 밝기를 조절한다고 하네요.

놀라움의 끝은 어디인가요? 자동 취침모드로 배터리 지속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 가능하고 무선 연결뿐만 아니라 유선 모드도 제공하네요.

심각하게 고민 좀 해 봐야겠습니다.


기능도 좋고, 성능도 좋고, 소리도 좋고 뭐든 판단의 기준이 되겠지만, 디자인 하나만으로도 사고싶게 만드는 그 무엇인가 있습니다. 색상별로 살펴보세요.

무아스 2세대 로프...무아스 2세대 로프...무아스 2세대 로프...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무아스&로프리 DOT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2세대 제품이 마음에 훅 들어옴

일 때문에 들린 고객사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계시는 분과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가 책상에 놓여 있는 물...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