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뉴트로 디자인을 입은 R50 SE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 들여놓으시죠

워크앳로터스 2019. 5. 19. 10: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용도로도 잘 어울리는 스피커입니다. 이게 더 신기한건 두 개를 구해다가 아이맥 옆에다 두고 스테레오로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꾸만 지름신이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전자랜드의 계열사 SYS글로벌이 오디오 기기 브랜드 '지미스튜디오디자인'과 총판 계약을 맺고 블루투스 스피커 'R50 SE(Second Edition)'을 정식 론칭했다.
SYS글로벌은 20일 서울 용산구 전자랜드 신관 랜드홀에서 'R50 SE'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제품 소개와 함께 시연, 질의응답 등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월, 4월에 인터넷에서 자주 눈에 띄는 기사들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그것도 인테리어용으로 적합한 디자인을 지닌 스피커에 관심이 많아서 특히 눈에 들어오나 봅니다. 그런데, 전자랜드 계열사 SYS글로벌이라는 곳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하였다고 하네요. 그것도 SE(Second Edition)이라고 하는 걸 보니 이전에 R50 모델이 이미 출시되었나 봅니다.

생긴 모양이 특이하네요. 레트로 디자인을 입힌 마이크 모양의 스피커라고 합니다. 최근 트렌드인 뉴트로 키워드에 적합한 IT 기기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아 보입니다. 몇 가지 제품의 특징을 살펴볼까요.

무엇보다 특이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레트로 디자인이 적용된 콘덴서 마이크 모양입니다.

거기다가 듀얼 스테레오 사운드가 가능합니다.

기존 모델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성능은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2세대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입맞춤이라는 표현을 하네요. 두 대의 R50 SE를 듀얼 스테레오로 연결하면 두 대의 스피커가 입을 맞춰 노래한다고 표현을 하였습니다.

유니버셜 마운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R50을 구입하면 여행용 스탠드와 책상용 스탠드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실내에서 음악을 감상할 때는 책상용 스탠드로 아주 멋지고 안정적인 받침대 역할을 제공하고 언제 어디서나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유니버셜 마운트로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은 그립 마운트를 이용하여 자전거 라이딩시 그립에 고정하여 음악을 들으면서 즐겁게 자전거 타는 게 가능해진답니다.(음... 이거 좀 땡기는데...)

제공하는 색상은 블랙, 실버, 골드 세 가지를 기반으로 총 6가지 색상을 제공합니다.

사운드가 궁금하긴 한데... 이건 직접 구해서 들어봐야 알겠죠. 가격정보를 살펴보니 색상별로 조금씩 다른가 봅니다. 24만 원부터 34만 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 애플 에어팟도 사야 하는데, 이거까지 구입하려면...


이런 블루투스 스피커 본 적이 있나요? 레트로풍의 디자인을 자랑하는 R50 SE 를 소개합니다. 쿠팡에서 쇼핑하세요. 종류별로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나네요.

지미스튜디오 배이직...지미스튜디오 배이직...지미스튜디오 R50...지미스튜디오 프리미...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뉴트로 디자인을 입은 R50 SE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 들여놓으시죠

전자랜드의 계열사 SYS글로벌이 오디오 기기 브랜드 '지미스튜디오디자인'과 총판 계약을 맺...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