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단상] 아빠 이거 가져, 그게 뭔데? 마마무 새로 나온 앨범이야! 고마워 아들램?

워크앳로터스 2019. 5. 19. 1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자꾸 학교를 갔다오면 CD 앨범이 하나씩 생기네요. 금년들어 "마마무", "블랙핑크", "BTS" 까지 자꾸만 앨범이 생깁니다. 이거 음악을 재생할 CD 플레이어가 집에 없다는게 함정입니다. 그냥 소장용으로 책장에 넣어두고 있어요.


어느 날 학교를 다녀온 아들내미 가방에서 뭔가 하얀색 박스를 꺼내면서 이야기하더군요.

아빠. 이거 가져.

마마무 새로 나온 앨범이래...

그래 고마워...라고 이야기하긴 했습니다. 사실 제가 아이돌 쪽으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편은 아니지만, 마마무에 대해서는 초기에 나온 앨범에 노래들은 자주 들었기에 이번에 신규 앨범이 나왔나 보다 정도만 생각하고 고맙게 받았지요.

일반 서적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입니다. 미니 북 사이즈 정도 될 거 같네요. 하얀색에 은색 테두리로 포인트를 주고 가운데 도형과 함께 아래에는 마마무라고 적혀있는 거 같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지난봄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내기 시작해서 이번에 White Wind 라는 이름의 미니 앨범을 냈다고 합니다. 각 앨범마다 대표적인 색상을 키워드로 내세우고 있나 봅니다. 그 마지막 앨범은 White가 키워드네요.

각 멤버들의 상징인 꽃, 별, 태양에 이어서 이번에 바람이 주제가 되나 봅니다. (멤버 각각의 이름과 매핑은 안되는 아재 1인)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포장 박식입니다. 박스를 밀거나 뚜껑을 들어 올리는 방식보다는 이렇게 마그네틱 자석 방식을 이용하여 가볍게 힘들이지 않고 옆에서 들어 올리면 내용물을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물론 내용물의 종류에 따라 적합한 방식이 있겠지만, 보시는 거처럼 CD와 책자가 구성품으로 들어있는데, CD는 움직이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White Wind 미니 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01. Where R U

02 고고베베(gogobebe)

03. 재가 계야 (Waggy)

04. 25 (Solo 휘인)

05. Bad bye

06. My star

07. 4season (Outro)

그리고 책자의 나머지는 화보 형식으로 전체 멤버와 개별 멤버들에 대한 사진들로 채워져있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얼마 후 신학기 시즌이라 학교를 다녀온 장여사도 뭔가를 가방에서 꺼냅니다. 왠지? 느낌이 오는데요. 마마무 앨범을 받았다고 꺼내면서 이야기하네요. 학교에만 다녀오면 마마무 앨범이 생기는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더 문제인 건... 지난해 미니멀 라이프를 따라 해보려고 노력하면서 CD/DVD 플레이어도 오래된 거 처분한 상태고 요즘은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도 CD 플레이어가 없는 상황이라, 집에서 CD를 플레이할 수 있는 기기가 없는 상황입니다.

CD 플레이어 체험단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해야겠습니다.

 


마마무 6집 앨범부터 테마를 가지고 9집까지 쿠팡에서 검색해서 링크 걸어둡니다. 음악도 쿠팡하세요.

마마무 - WHIT...마마무 - YELL...마마무 - RED ...마마무 - BLUE...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상] 아빠 이거 가져, 그게 뭔데? 마마무 새로 나온 앨범이야! 고마워 아들램?

어느 날 학교를 다녀온 아들내미 가방에서 뭔가 하얀색 박스를 꺼내면서 이야기하더군요. 아빠. 이거 가져....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