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인증샷] 뜻하지 않은 선물이네요. 카카오T 퀵 사전등록 웰컴키트 수령하였습니다.

워크앳로터스 2021. 9. 3. 12: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오래전 즐겨 이용했던 퀵서비스가 카카오T퀵이라는 이름으로 돌아왔네요. 이벤트 당첨되어서 카카오T퀵 서비스를 이용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을 세트로 묶어서 웰컴키트라는 이름으로 선물을 전달해 주더군요.


잉? 이건 뭐지? 하는 게 있었습니다. 외부에서 작업이 있어서 나가 있는데... 택배 알림이 오더군요. 카카오T 퀵에서 보냈다고 적혀있습니다. 카카오T는 알겠는데... 카카오T 퀵은 또 뭐죠? 카카오T 퀵에서 보내올 물건이 없는데... 여하튼 기억에 바로 떠오르지 않는 택배가 도착하였나 봅니다.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서 확인을 합니다. 진짜로 카카오T 퀵에서 보내온 게 맞네요. 수령인도 분명히 제 이름이 맞고 주소도 맞습니다. 그럼 기억을 되살려봐야지요. 그리고 이리저리 검색을 해 봅니다.

아~~~~~! 맞네요. 맞습니다. 얼마 전 카카오T에서 퀵서비스 카카오T 퀵을 론칭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여기에 선착순으로 선물을 주는 그런 이벤트였던 거 같습니다. 카카오T가 퀵 서비스를 시작하나 보네요.

퀵 / 택배 보낼 땐

카카오 T 퀵

퀵 / 택배 보낼 땐 카카오 T 퀵

카카오 T 퀵서비스를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퀵 / 택배 보낼 땐 카카오 T 퀵

카카오 T 퀵서비스를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kakaot-quick-openevent-pc.oopy.io

카카도T 앱을 실행해보니 "퀵/택배"라는 이름으로 메뉴가 보입니다. 눌러보면 요렇게 물품 크기별로 선택을 하고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간단하게 퀵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더군요. OK. 다음에 활용할 일이 있으면 사용기도 적어 올려보도록 하죠.

오늘은 기념 이벤트로 수령한 "카카오T 퀵 오픈 기념 한정판 웰컴키트" 수령 인증샷 올려볼게요. 별건 아니지만 괜히 한정판 이러면 또 갖고 싶어지는 게 인지상정이지요. 박스 개봉하면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종이 한 장에 간단하게 카카오T 퀵에 대한 설명이 잘 적혀있고요. 웰컴키트가 뭔가 했더니 요렇게 사용하라고 또 잘 설명을 하고 있네요. 굿즈 느낌보다는 실제로 퀵 서비스를 보낼 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물건들로 구성하였기에 웰컴키트라고 이름을 붙였나 봅니다.

물건들이 여러 개 들어있는데, 꼼꼼하게 개별 포장이 되어있고 전체는 또 이렇게 지퍼백에 담았네요.

죠르디 가방도 들어있고, 더스트백, 박스 테이프, 키링, 네임택 그리고 스티커까지 가득 담겨있습니다.

박스 테이프가 뭐냐고요? 바로 요겁니다. 택배 박스 포장하고 나서 마지막에 붙이는 거... 택배 발송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요런 게 또 많이 필요하죠.

그리고 물건을 포장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방식으로 환경에 무해한 생분해성 수지로 만든 포장 봉투도 있고, 스티커랑 키링도 있네요. 키링은 굿즈 느낌으로 사용하면 될 거 같네요. 스티커는 보이는 뒤편으로 엄청 많아요. 써도 써도 끝이 없을 것만 같습니다.

그리고 저건 현관문 고리에 걸어두는 건가 봐요. 그럼 집에 사람이 없을 때도 배송 물건하고 고리를 저렇게 걸어두고 카카오T 앱으로 신청하면 되나 봅니다.

요건 더스트 백인데, 음... 보면 볼수록 자꾸만 이걸 사용하기보다는 어딘가 보관해둬야만 할거 같습니다. 한정판이라니 더욱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거! 비닐 백도 하나 들어있어요. 택배 물건을 죠르디 가방에 담고 걸어두라고 하는 거 같아요. 음... 아까워서 이걸 어떻게...

그러고 보니 예전에 회사에서 퀵서비스 보낼 일이 참 많았는데... 요즘은 우체국, 편의점 택배로 많이 물건을 보내게 되더라고요. 다음에 물건을 급하게 보내야 하는 경우 카카오T 퀵 서비스를 이용해 보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 인증샷은 여기까지...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샷] 뜻하지 않은 선물이네요. 카카오T 퀵 사전등록 웰컴키트 수령하였습니다.

잉? 이건 뭐지? 하는 게 있었습니다. 외부에서 작업이 있어서 나가 있는데... 택배 알림이 오더군요. 카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