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역시 엘라고, 이번엔 엘라고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 발표. 빠르게 들여왔습니다.

워크앳로터스 2020. 12. 26.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역시 엘라고입니다. 적절한 시점에 매력적인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바로 엘라고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으로 아이폰 케이스와 에어팟/에어팟 프로 케이스 입니다. 구경하러 오세요.


지난 12월 10일 라이브 방송으로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발표하였죠. 이미 엘라고에서는 디즈니, 스타워즈 콜라보 에디션을 발표한 전력이 있죠. 이번에는 엘라고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을 발표하였습니다.

제주항공 아이폰 케이스랑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발표하였는데, 1시간 방송 시간 동안 퀴즈 선물 이벤트도 있었고, 방송 마치고 바로 판매를 시작하면서 구입하면 특별한 혜택까지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금번 엘라고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아이폰 12 케이스 3종, 에어팟 프로 케이스 2종, 에어팟 1&2 케이스 1종 그리고 폰스트랩 3종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에어팟 1&2 케이스와 폰스트랩은 12월 24일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제품에 대한 판매는 아래 링크!

제주항공 콜라보 런칭!

Big Event

컬렉션 - Jeju Air

Jeju Air

 

컬렉션 - Jeju Air

Jeju Air

elago.co.kr

저는 그중에서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위한 케이스와 에어팟 프로를 위한 케이스를 들여왔습니다. 택배 패키징은 예의 엘라고 전형적인 포장이죠. 물론 내부에 제품은 안전하게 에어 뽁뽁이로 감싸고 있어요.

아이폰 12 케이스 여행 티켓 케이스, 에어플레인 케이스 그리고 출입국 스탬프 케이스 3종류 중에서 저는 스탬프 케이스를 선택하였고,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출입국 스탬프 케이스가 빠진 여행 티켓과 에어플레인 2종류만 있길래 에어플레인 케이스로 하였습니다. 그럼 개봉 시작해 볼까요.

디즈니, 스타워즈 콜라보 제품을 낼 때만 해도 별생각이 없었는데, 금번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은 시기적절한 콜라보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들 이렇게 길어질 줄 몰랐기에 더더욱 여행에 대한 간절함과 기다림이 컸나 봅니다.

잃어버린 여행을 찾아서...

elago x 제주항공 컬래버레이션

여행 중 가장 설레는 순간! 항공 티켓을 손에 들고, 출입국 스탬프를 찍고, 비행기에 탑승할 때 요렇게 3가지 순간을 모티브로 콜라보 에디션을 발표를 하였다고 하네요. 요런 감성! 아름답습니다.

제주항공 아이폰 케이스

음... 엘라고 서포터즈 활동을 하기 전부터 엘라고 제품을 사용해왔는데... 애플 워치 스탠드, 에어팟 프로 케이스 등 사람의 감성을 건드리는 제품을 잘 만드는 거 같아요. 요번 제주항공 아이폰 케이스 출입국 스탬프 에디션 역시 보는 순간 제 머릿속에는 출장을 다녔던 과거의 추억이 소환되고 있습니다.

요 제품은 콜라보 에디션이라 더욱 신경을 쓴 건지? 아이폰 케이스가 하드 케이스에 담겨서 제공되네요. 비용 절감을 위해서 그러지 않을 수도 있었겠지만... 콜라보 에디션인데... 이 정도는 해야죠.

그냥 비닐 포장으로 패키징 할 수도 있었을 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요번 포장 방식이 맘에 드네요. 내부가 훤히 드러나게끔 투명한 하드 케이스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방식 좋아요!

아이폰 12 케이스 안쪽 면도 그냥 방치하지 않았네요. 제주항공 에어플레인 디자인이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꼼꼼하게 또 요런 플라스틱 고정 틀까지...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는 느낌을 마구마구 받습니다.

개봉하고 모든 구성품을 해체하고 나면(?) 요렇게 본품인 아이폰 12 케이스 출입국 스탬프 에디션과 에어플레인 종이 쪼가리가 들어있어요.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이라서 그냥 넣어준 건가? 하는 생각도 잠시...

헐~~~~~! 이거 스티커였습니다. 제가 미리 제품 판매 페이지의 내용을 조사하지 않았던 관계로 이게 스티커일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네요. 그럼 또 요거 사용하려고 준비해둔 게 있죠.

그렇습니다. 아직 공간이 많이 비어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맥북 프로 상판 커버 위로 다양한 스티커를 부착하려고 시도하고 있는데, 요기 공간이 많아서 어디 부착해도 잘 어울리네요. 뒤에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한 바로도 요걸 노리고 스티커를 제공한 게 맞더라고요. 콜라보 에디션 답네요.

햐~~~~~~! 정말, 기가 막힙니다. 요런 디테일에 신경을 쓰다니... 혹시나 모를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스티커까지...

개봉하자마자 바로 아이폰 12 프로 맥스에 씌워줬습니다. 어때요? 잘 어울리나요? 폰의 색상이 진해서 그런지 오히려 스탬프 부분이 더 도드라지네요. 확실하게 출입국 스탬프라고 알려주는 거 같습니다.

제가 아이폰 케이스를 자주 기변하는 습관이 있는데, 어떨 때는 케이스 자체에 집중해서 선택하고 또 어떨 때는 요렇게 내부 아이폰 자체의 색상을 자랑하려고 투명 케이스를 선택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항상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누렇게 변색되는 부분이 걱정이시죠.

요 제품은 케이스 뒷면 바닥을 자세히 보시면 도트 모양으로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게 보이실 겁니다. 마이크로 닷 특수 코팅으로 눌림 현상을 방지하고 고급 레진을 사용하여 변색 방지에 강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렇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건 오랜 시간 사용해봐야 제대로 알 수 있겠죠. 엘라고 믿습니다.

케이스 착용하고 제일 먼저 살펴보는 부분은 스피커 구멍, 충전 단자, 버튼 눌림 등 케이스가 제대로 정확하게 아이폰 디자인에 맞게끔 만들어져 있는지 하는 부분입니다. 한치의 어긋남 없이 정확하게 핏을 맞추어서 디자인을 하였네요. 깔끔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매끄럽고 유연한 TPU, 광택을 주는 PC와 아이폰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ABS 소재까지 3중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엘라고 케이스 테두리 부분에 매끄럽고 유연한 TPU 소재가 적용되어서 아이폰을 떨어뜨릴 경우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스피커 구멍, 충전 단자 그리고 무음 스위치 부분은 구멍이 뚫려있고 버튼 부분은 덮어씌우는 방식이네요. 먼지 유입 걱정 없이 버튼 눌림도 확실히 눌린다는 느낌이 전해지게끔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주변으로 자세히 보시면 조금 돌출된 모양입니다. 다들 짐작하시겠지만, 돌출된 부분은 ABS 재질의 테두리로 바닥에 놓아도 카메라를 이중으로 보호하는 구조입니다. 뿐만 아니죠.

전면부 테두리 부분도 자세히 보세요. 역시 돌출된 부분이 보일 겁니다. 요거 역시 디스플레이 액정을 보호하기 위한 디자인이죠. 식탁, 책상 위에 앞뒤 어느 쪽으로 올려두어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면, 후면 돌출된 부분이 있음에도 그리 두껍지 않은 장점이 또 있네요. 제가 아이폰 12 프로 맥스 사이즈는 처음이라 이제 서서히 적응을 하고 있나 봅니다. 한 손 조작은 여전히 힘들지만 그립감은 꽤 괜찮은 편입니다.

사실 지금까지 아이폰 케이스를 기변하면서 무선 충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았는데... 요번에는 꼭 확인해 보았습니다. 맥세이프 충전기도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 거 확인하였습니다.

일반 무선 충전은 물론이고 맥세이프 충전기에서도 부착이 되면서 충전이 되더군요. 케이스가 두껍거나 재질, 후면 패턴에 따라서 이게 힘든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요렇게 꼭 확인을 해 본답니다. 물론 생폰으로 부착하는 거보다 부착된 부분에 힘이 약해지긴 하더라고요. OK 제주항공 아이폰 케이스는 통과!

30초 짧은 영상으로 전반적인 케이스를 씌운 느낌! 눈으로 확인해 보시죠.

역시 엘라고, 이번엔 엘라고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 발표. 빠르게 들여왔습니다.

제주항공 에어팟 프로 케이스

이제 에어팟 프로 케이스 개봉 차례입니다. 요거 패키징은 전형적인 엘라고 에어팟 프로 케이스 제품 패키징과 동일하네요.

제주항공 에어팟 프로 케이스라고 눈에 띄게 스티커를 붙여 두었네요. 그렇습니다. 2가지 종류 중에서 에어플레인 에디션입니다. 아이폰 케이스는 3종류인데 반하여 에어팟 프로는 출입국 스탬프 에디션이 빠지고 요렇게 에어플레인과 여행 티켓 2종류로 제공되고 있네요.

ㅎㅎ 역시 엘라고! 요거 톡 튀어나온 종이 부분을 잡고 살짝 들어 올리면 케이스 개봉되는 거 아시죠.

구성품은 단출합니다. 아!!! 미리 말씀드리지만 오른쪽에 에어팟 프로는 구성품 아닙니다. 혹시 오해하실까 봐... 제가 사용하는 에어팟 프로를 미리 대기시켜 둔 겁니다.

▶ 제주항공 에어팟 프로 케이스

▶ 카라비너

▶ 부착을 도와주는 스티커(?)

케이스를 씌워주는 건 뭐, 그리 어려울 게 없습니다. 꾹~꾹~! 눌러주시면 됩니다. 핏을 잘 맞춰서 디자인하였기에 정확하게 맞아떨어질 겁니다. 그리고 항상 궁금한 게, 위에 T자형 파란색 스티커 있잖아요. 요게 설명을 보면 에어팟 프로 뚜껑 부분에 부착하고 케이스를 씌우는 방식으로 되어있는데... 사실 저는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어요. 없어도 잘만 부착이 되더라고요. 혹시 다른 용도인가???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 이전에 이미 엘라고 클리어 케이스는 사용해 본 경험이 있기에 변색에 대한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이 역시 고급 레진을 사용하여 변색 방지에 강하더군요. 아~~~! 마찬가지로 도트 모양 패턴이 내부에 자세히 보면 보일 겁니다.

뭐, 2mm 두께로 먼지와 수분 유입에 강하다고 하는데... 사실 요렇게 뒷면 힌지 부분이 뚫려있는 구조라... 오히려 저는 마이크로 닷 특수 코팅으로 눌림 현상이 방지되는 게 더 좋더라고요.

케이스를 꾹~꾹~! 눌러서 아래/위 케이스를 정확하게 맞물리게 한 후 열고/닫고를 반복해 봅니다. 그립감도 괜찮고 여다는 경쾌한 소리와 느낌 그대로입니다.

근데, 조금 옆으로 빠지긴 하지만... 보통 에어팟, 에어팟 프로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요렇게 저처럼 철 가루 방지 스티커 많이 하시잖아요. 예전 에어팟은 이걸 해도 철 가루가 눈에 띄게 많았는데... 에어팟 프로는 뭔가 개선이 된 건지... 철 가루가 별로 보이질 않네요. 신기합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카라비너 부착! 사실 요건 디자인적으로는 괜찮긴 한데... 주머니에 넣고 다니시는 분들은 이거 하면 더 불편해요. 그냥 없이 사용하는 게 더 편합니다. 그렇다고 이걸 백팩에 외부에 드러나도록 걸어두고 다니는 분들이 그렇게 많진 않겠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충전 단자 부분의 뚫려있는 정도와 케이스의 두께 부분입니다. 어떤 케이스는 요런 스탠드 충전기 부분에 라이트닝 케이블이 정확하게 연결이 되지 않아서 충전이 불가한 경우가 많더라고요. 엘라고 클리어 케이스는 그런 걱정 없이 요렇게 충전도 잘 된답니다. 물론 무선 충전도 잘 된답니다.

엘라고의 특별한 감성과 제주항공이 만나 콜라보 에디션을 발표하였습니다. 여행의 설렘을 담아서 출시한 제주항공 아이폰 케이스, 제주항공 에어팟/에어팟 프로 케이스 그리고 폰스트랩까지 만나보시죠.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해당 업체로부터 상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으며 주관적인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제주항공 콜라보 런칭!

Big Event

컬렉션 - Jeju Air

Jeju Air

 

컬렉션 - Jeju Air

Jeju Air

elago.co.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 엘라고, 이번엔 엘라고 제주항공 콜라보 에디션 발표. 빠르게 들여왔습니다.

지난 12월 10일 라이브 방송으로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발표하였죠. 이미 엘라고에서는 디즈니, 스타워즈...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