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단상] 이런 행운을 두 번씩이나 겪게 되다니... 이건 꿈이 아니야! 또 에어팟을...

워크앳로터스 2019. 9. 15. 0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거 왜이러죠? 정말 로또 사러 가야하나요. 정말 신기하게도 애플 에어팟 2세대 이벤트 당첨되어서 그것도 무려 두 번이나 당첨되어서 무선 모델과 유선 모델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그 내용 살펴보시죠.


 

얼마 전 제가 자주 들리는 체험단 사이트에서 리브랜딩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관심을 가지고 저도 참여를 했었죠. 이곳에서 자주 체험단 프로그램을 진행하기에 애착을 가지고 있던 터라 뭐 크게 힘들이지 않고 구석구석 새롭게 리브랜딩 한 사이트를 소개하였습니다.

[이벤트] 위블 아니죠~~~ 이제 8월 5일부터는 레뷰(REVU)라고 불러주세요.

오늘은 리뷰 아닌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작년 봄에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고, 여름쯤 하여 체험...

 

[이벤트] 위블 아니죠~~~ 이제 8월 5일부터는 레뷰(REVU)라고 불러주세요.

오늘은 리뷰 아닌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작년 봄에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고, 여름쯤 하여 체험...

blog.naver.com

ㅎㅎ 사실 이벤트 당첨되면 경품이 마음에 들어서 참여한 것도 사실입니다.

사실 더 이전에 유튜브 이벤트에 당첨되어 이미 저는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사용하고 있었기에 장여사가 원하는 일리 커피 머신에 당첨되면 좋겠다고 내심 생각하면서 참여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갑자기 발표일에 메일이 하나 오더라고요.

해당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기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하는 메일인데, 문제는 어느 것에 당첨되었는지를 모르겠다는 거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에 당첨되었으면 이렇게 메일까지 보내오진 않았을 테죠. 전화번호는 이미 전달되어 있으니, 거기로 쿠폰 발송하면 되는 거죠.

그렇담, 분명 에어팟 2명, 일리 커피 머신 2명에 당첨되었다는 건데...

실제 물건을 받아보기 전까지는 뭣에 당첨되었는지 알 수가 없는 거죠. 그리고 약간의 기다림 후에 드디어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그리고 재빠르게 확인해 보았죠.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에 당첨이 되었네요.

ㅎㅎ 정말 금년에는 운이 좋은가 봅니다. 또 한 번의 애플 에어팟 당첨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그러나 어찌할까? 고민할 사이도 없이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아들내미 갑자기 자기 이번에 시험 잘 봤다고 자꾸만 자랑을 하더군요.

그래! 너 해라.

저희는 쿨한 부자(父子) 사이입니다. 눈빛만 봐도 압니다. 쿨하게 주었지요. 그리고 오늘 낮에는 케이스까지 구해다 바쳤습니다. 더 열심히 하라고...

뭐, 오늘은 개봉기, 리뷰 이런 거 아니고 그냥 애플 에어팟에 또 당첨되었다고 신기해서 이런저런 생각을 적어 보았습니다.

 

Apple 에어팟 ...Apple 에어팟 ...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상] 이런 행운을 두 번씩이나 겪게 되다니... 이건 꿈이 아니야! 또 에어팟을...

얼마 전 제가 자주 들리는 체험단 사이트에서 리브랜딩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관심을 가지고 저도 참여...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