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Jouz20이라는 궐련형 전자담배가 있었네, 한국에도 정식 출시가 되었네.

워크앳로터스 2019. 4. 24. 1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아이코스 궐련형 전자담배를 1년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배터리가 들어있는 전자기기다 보니 수명이 있나 봅니다. 아무래도 조만간 수명이 다할듯한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다음 번 전자담배를 뭘로할까 살펴보다가 하나 걸렸습니다. 자~~~ 보시죠...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발견하였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인데, 국내에서는 아이코스가 1위라고 하는데, 옆 동네 일본에서는 Jouz20이라는 제품이 1위라고 하네요. 죠즈20 이라고 읽어야 하나요?

그간 사용해오던 아이코스 2세대 제품도 어느 정도 싫증이 나던 참이라 새로 출시된 3세대 제품으로 바꿔야 하나? 이런 고민을 하던 참에 Jouz20이라는 제품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퀵하게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 봅니다. 지난 1월에 국내에도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나 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도 jouz sotre가 있고 여기서 기기를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은 아이코스 할인받아서 구입하는 가격이랑 거의 비슷하네요. 다만, 일체형이라 번거롭게 충전 케이스랑 같이 들고 다닐 필요는 없어서 편할 거 같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라 연령 확인이 필요해서 로그인을 해야 하네요. 그냥 링크로 첨부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ibholdings/products/4050389904

 

네이버 : 로그인

 

nid.naver.com

궐련형 전자담배의 핵심인 찌는 온도와 기술이 중요한데, 이 부분에 특징으로 인하여 무화량 증대와 타격감이 뛰어나다고 이야기합니다. 평을 봐도 아이코스보다 무화량이 더 많고 타격감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배터리 일체형임에도 불구하고 한 번 충전으로 20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3 멀티와 동일해 보이는데 20회면 더 뛰어나네요. 디자인도 아이코스보단 좋아 보입니다.

기존 아이코스에서 피우던 히츠도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정도면 완벽해 보이는데, 어디 오프라인 가게에서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없을까요?

다행히 오프라인 가게가 있습니다. 전국에 여러 개 있네요. 가까운 곳에 들러서 직접 확인해 보고 결정해야 할 거 같습니다. 국내 정식 출시와 함께 AS도 제공하니 구미가 당기네요.

근데, 구매평을 살펴보니 상당히 극과 극을 달리고 있습니다. 1점과 5점으로 나뉘네요. 이유가 있을 텐데, 그게 뭘까요? 좀 더 신중하게 확인해 보고 구입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 글을 지난 3월에 이미 작성을 해둔 상태로 잊어버리고 지내다가 유튜브에서 제품 리뷰한 내용을 보다가 생각이나서 급하게 올립니다. 아래 유튜브 리뷰 내용도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죠즈20에 이어서 죠즈12도 출시되었네요.

 


궐련형 전자담배는 홈페이지의 경우도 성인 인증을 받고 로그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아마 그래서 온라인 몰에서는 쉽게 판매하진 못하나 봅니다. 전자담배를 제외한 IT 기기는 쿠팡에서 쇼핑하세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Jouz20이라는 궐련형 전자담배가 있었네, 한국에도 정식 출시가 되었네.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발견하였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인데, 국내에서는 아이코스가 1위라고 하는데, 옆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