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가 밝았습니다. 운동을 통한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워크앳로터스 2019. 2. 18. 1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기해년 신년초부터 훌륭한 새해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 핑계삼아 새해에도 열심히 운동을 하려구요. 금년에는 운동할 때 필요한 다양한 기기들을 체험하였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블로그 원본의 일부분만 공유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콘텐츠 가장 하단의 이미지를 눌러서 원본 콘텐츠로 이동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이하면서 지난밤 새벽 늦게까지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2월부터 12월까지 내용을 살펴보고 한 해를 뒤돌아보면서 많은 생각에 잠겨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네이버 알림 메시지에 숫자 1이 보이더군요.

새벽 5시가 다 되어가는 늦은 시간이라

별생각 없이 알림 메시지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세아향님의 무료나눔 이벤트 당첨 소식이더군요.

새해 벽두부터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어 한없이 기쁜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아향님에게 배송정보 전달하였으니, 이제 기다렸다가 제품이 도착하면 개봉기 별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늦은 아침을 온 가족이 먹고 나서 습관처럼 옷을 껴입고 운동화를 꺼내 신고 밖으로 나가봅니다. 오늘도 목표 걸음수를 채우기 위한 산책을 하려고요.

지난주에도 아래 위로 옷을 두껍게 껴입으니 바람이 불어도 추운 걸 모르고 다닐 수 있었는데, 귀와 볼은 어찌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장의 무기를 들고 나왔습니다.

아재 패션 귀마개!

음악을 들으려고 완전 무선 이어폰을 하고 그 위로 귀마개를 덮었습니다. 생각보다 누르는 힘도 강하지 않아서 이어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더군요. 물론 따뜻함까지 얻을 수 있었고요.

집 근처 중랑천 지류를 따라 30분 그리고 중랑천을 따라 의정부 방향으로 30분,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데 30분 해서 총 1시간 반가량 걸었습니다. 추운 줄 모르고 마냥 걷게 되더군요. 오늘 미세먼지 상황이 어떤진 모르겠지만 하늘도 맑은 편이라 사진도 찍어 보았습니다. 추운 날씨라 그런지 사람들이 보이질 않네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목표치인 12,500 걸음을 채워서 100포인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매주 목표 달성을 통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확보하였는데, 이번 주부터는 목표치가 상향 조정되어 500포인트를 달성하여야 합니다(매주 50포인트씩 증가). 가능할 거 같습니다. 다다음 주까지는 어떻게든 해 보려고요.

혹시 위 그림에 있는 앱이 어떤 앱인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2019년 새해에도 여러분 각자의 방식으로 다양한 운동을 실행하고 건강을 챙기셔서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도 금년에는 조금 더 높은 목표를 가지고 블로그 활동을 꾸준히 수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