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SKT 클라우드베리 신규 기능 출시 이벤트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도전(1월 10일까지)

워크앳로터스 2019. 2. 18. 17: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는 매달 돈을 내고 사용하기에 여러 종류를 써야해서 참 쉽지가 않더군요. 그래서 업체별 기본 제공 용량에서 어떻게든 버텨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기에 SKT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베리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네요. 스타벅스 이벤트와 함께해서 참여해보았습니다.

블로그 원본의 일부분만 공유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콘텐츠 가장 하단의 이미지를 눌러서 원본 콘텐츠로 이동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12월 여느 일상과 다름없는 조용한 연말을 보내면서 월 말이 되면 남은 데이터 용량이 얼마인지? 확인하려고 T 모바일 앱을 열었습니다. 

신규 기능 출시 이벤트

내 클라우드 속 뭐가 있을까?

궁금해서 눌러봅니다. 혹시 스타벅스 커피 한 잔이 생길 수도!

아! 클라우드베리.

SKT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인데 이거 설치만 해 두고 거의 사용을 하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일반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사진/동영상 거기다가 연락처 등을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동기화하면서 폰을 변경하더라도 쉽게 연락처를 가져올 수 있다거나 하는 그런 기능을 제공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기에 그리 사용할 일이 없었다고 해야 하나요.

클라우드베리 앱을 열었더니 팝업 메시지로 역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 나타나더군요. 눌러봅니다.

나의 클라우드 뭐가 제일 많을까?

뭐지? 내가 올린 사진들을 분석해 주는 건가? 하긴 요즘 인공지능 AI 기술이라면 사진에 대한 분석도 가능하다고 하니...

그렇습니다. SKT 클라우드베리의 신규 기능으로 사용자가 업로드한 이미지를 분석하여 자동으로 분류하고 카테고리별로 보여주는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걸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추첨 이벤트를 제공하네요.

2019년 1월 10일 까지라고 하고 2018명에게 증정한다고 하니 해 봐야죠.

사용자 동의 선택하고 바로 결과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봅니다. 잠시 시간이 흐른 후(아마 분석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모양입니다.) 제가 올린 사진들을 분석한 결과 여행 사진이 많다고 알려주네요. 그리고 당첨 결과 확인을 눌러봅니다.

에구. 아쉽네요. 다음 이벤트로 찾아오겠다고 합니다.

클라우드베리에서 분류하여 카테고리별로 제공하는 사진들이나 둘러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1월 10일까지 한번 시도해보시는 게 어떨는지?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