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유튜브 영상 보다가 극가성비 선물용으로 좋다는 스톤 디퓨저 제품을 질렀네요.

워크앳로터스 2023. 7. 8. 15: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스톤 디퓨저 제품인데... 이제는 해당 스토어에 오일만 따로 팔고 있네요. 맘에 드는 오일을 하나씩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참고로 미리 주문하는건 좀 비추합니다. 저 같은 경우 미리 주문한 오일이 제대로 병에 보관이 안되고 증발된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거 괜찮은 거 같아요. 추천부터 먼저 드리고 시작하도록 할게요. 글을 작성하는 지금 이미 추가로 집중력을 높이는 향으로 하나 더 주문 넣어 뒀습니다. 무슨 제품이냐고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해용님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저도 이거 보고 구입하게 되었거든요.

[내돈내산] 극가성비 선물용 강력 추천! 이거 너무 좋아서 알려주고 싶었어요! 스톤디퓨저로 데스크 공간을 편안하고 향기롭게..

 

구입은 위에 영상 더보기에도 있었던 거 같은데... 아래 29cm 웹 사이트에서 바로 링크 누르고 가셔서 구입하면 됩니다. 가격은 이래저래 할인을 받으면 2만 원대 초반에도 가능할 겁니다. 배송료가 있으니까 향별로 미리 2~3개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46CM 아로마 스톤디퓨저 세트 (현무암 + 아로마오일) -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피부피부(PIBU PIBU) 46CM 아로마 스톤디퓨저 세트 (현무암 + 아로마오일). '46cm의 거리에서 즐기는 특별한 스톤디퓨저' 구성품 : 현무암 스톤 + 아로마 오일 8ml + 플레이리스트 카드


https://youtu.be/oaC6Xx2cXPo

 

도착한 제품은 택배 박스 안에 요렇게 들어있더군요. 스톤 디퓨저라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이래저래 향에도 관심이 있는데... 인센스는 또 조금은 번거로운 것도 있어서 이번엔 요걸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조그만 명함 사이즈 종이 뒷면에는 요렇게 사용 방법이 자세히 표시되어 있더군요. 가장 사적인 공간 46cm라는 걸 강조하기에 향이 멀리 날아가진 않나 보다 했었는데... 그건 아닌 거 같습니다. 침대 옆에 두고 사용 중인데, 생각보다 향이 방안에 가득 느껴집니다. 그리고 선택할 수 있는 향은 총 5가지 종류가 있네요. 그중에서 저는 일단 시험 삼아 숙면에 도움이 되는 DEEEP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엽서 사이즈의 종이 뒷면에는 또 요렇게 인사말이 잔뜩 적혀있네요. 요걸 통해서 제품에 대한 모습을 미리 살짝 엿볼 수 있겠습니다. 현무암 스톤이라고 하던데... 느낌 확 오는군요.

아로마 테라피 스톤 디퓨저 세트... 요게 정식 명칭인가 보네요. PIBU PIBU 잉? 피부 피부 이게 맞나? 뭔가 했는데... 웹 사이트 설명을 보니 "피부피부는 NAHA 아로마 테라피스트 전문가로 구성된 팀으로, 모든 향은 피부피부만의 독창적인 아로마 블렌딩 레시피입니다."라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패키징 박스 디자인도 현무암 느낌으로다... 뒤에는 요렇게 한국어로 친절하게 설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향에 대한 설명이 보이네요. 딥 아로마 오일... 숙면에 도움을 주는 향이라고 합니다. 일단 요걸로 해보고 그다음은 집중력 향상, 편안한 휴식 등으로 추가 구입해 보려고요.

잉? 이건 뭐 양파도 아니고 계속 오픈을 해야 하나요? 제품에 대한 철학? 뭐 이런 건가 봐요. 영어라서 그냥 넘어갑니다. 혹시 또 이런 것에 궁금하신 분은 위에 29cm 웹 사이트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한글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제품을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위에 기다란 박스 패키징은 오일을 담고 있을 테고... 그 아래 종이로 감싸있는 것이 현무암 스톤입니다. 오일은 8ml 정도로 그리 많은 양은 아니네요. 얼마나 사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건 매일매일 사용해 보고 따로 알려드릴게요.

ㅎㅎ 무슨 초코바도 아니고... 이게 제품 스펙 정보가 없는데... 대략 10cm * 5cm 정도 느낌입니다. 자유시간, 스니커즈 초코바 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 느낌이네요. 근데, 이거 개봉할 때 미리 알고 계셔야 할 거 같아서 적어둘게요. 돌이잖아요. 그래서 좀 가루가 있다고 해야 하나... 먼지보다는 좀 큰 부스러기가 떨어진다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오일 패키징 박스에도 역시 설명이 친절하게...

이름이 딥... 근데 DEEEP라... E가 하나 더 있는 건가? 여하튼, 총 8ml 용량으로 사용방법을 살펴보면, 스톤에 5~6방울 정도 드롭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매일매일 사용하면 한 달은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아~~~~!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돌에 10방울 이상 뿌려서 돌이 아로마를 흠뻑 머금을 수 있도록 해달라고 합니다. 이게 처음에 제가 작업하는 작은방 공간에서 하다 보니 방안을 가득 채우더라고요. 마땅히 받쳐 둘 데가 없어서 그냥 동봉된 종이 포장지를 거꾸로 뒤집어서 올려두고 사용 중입니다.

지금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침대 옆 조그만 책장에 요렇게 올려두고 자기 전에 5~6방울 정도 드롭하고 잠이 듭니다. 처음에는 침대 바로 옆에 두고 있어서 그런지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데, 잠에서 깰 때는 많이 희석이 되더라고요.

근데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1주일도 안된 시점이지만... 사용하기 전/후를 보면, 잠의 퀄리티가 좋아진다고 할까요? 이전에는 꿈을 자주 꾼 거 같은데... 이후로 꿈을 꾸는 경우가 거의 없었던 거 같습니다. 매일매일 사용해 보고 한 달 후기로 다시 돌아올게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139897294

 

유튜브 영상 보다가 극가성비 선물용으로 좋다는 스톤 디퓨저 제품을 질렀네요.

이거 괜찮은 거 같아요. 추천부터 먼저 드리고 시작하도록 할게요. 글을 작성하는 지금 이미 추가로 집중력...

blog.naver.com

#해용#유튜브#29cm#아로마#디퓨저#스톤디퓨저#현무암#아로마오일#선물용#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