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레드미 스마트 밴드 프로 구입해서 리뷰해 보고 싶은데 가격이 좀 애매하네요.

워크앳로터스 2021. 12. 3. 1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분명 이전에 경험한 홍미? 레드미? 스마트 밴드의 경우 아직 샤오미 미밴드를 대체하기에 많이 부족해 보였는데,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레드미 스마트 밴드 프로는 제법 잘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애매하네요.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요걸 보았습니다. Redmi Smart Band Pro라는 이름으로 샤오미 생태계에서 스마트 밴드 제품이 새롭게 출시가 되나 보더라고요. 레드미(Redmi)라... 홍미라고 불렀던 그 제품인 거 같은데... 샤오미 브랜드와 별개로 레드미 브랜드로 꾸준히 제품을 내놓고 있나 봅니다.

이름에 Pro 가 붙은 걸로 봐서는 뭔가 이전 제품보다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델인 듯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눌러서 샤오미 홈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Redmi Smart Band Pro

Bigger Display, Better Fitness

그러고 보니 홍미 밴드라는 이름으로 이전에 리뷰를 한 적이 있군요. 샤오미, 레드미, 홍미... 뭐라고 불러야 할지... ㅎㅎ 당시에는 홍미 밴드라고도 많이 불렀는데, 지금은 레드미(Redmi)라고 부르는 경우가 더 많아 보입니다. 요것도 참고하세요. 한글화 작업이나 다양한 모바일 기기 지원에서 당시에는 좀 부족한 부분들이 보여서 샤오미 미밴드를 대체하기에는 좀 부족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금번 레드미 스마트 밴드 프로 제품은 아래 스펙을 보면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라는 이름을 붙이면서 기능, 성능, 디자인 면에서 대폭 향상되었다고 해야 할 거 같네요.

대표적으로 가장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바로 1.47인치 Full AMOLED 디스플레이입니다. 기존 샤오미 미밴드나 레드미 밴드 보다 훨씬 커진 디스플레이입니다. 스마트 밴드라고 해야 할지 스마트 워치라고 해야 할지...

거기다가 스포츠 활동에 집중을 하려고 하는지... 110가지 이상의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주요 기능들이 많습니다. 450니트 밝기에다가 50개 이상의 밴드 페이스, 50M 방수 기능,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모니터링, 스트레스 레벨 모니터링 그리고 혈중 산소 포화도 측정 기능까지... 기본적으로 스마트 밴드가 갖춰야 할 기능들은 모두 제공한다고 봐야겠네요.

배터리 용량도 충분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14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파워 절약 모드에서는 20일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 방식 역시 샤오미 미밴드에서와 동일하게 마그네틱 방식으로 편하게 충전할 수 있네요.

다만, 모바일 앱을 지원하는데 기존 샤오미 Mi Fit 앱이 아닌 Wear 앱으로 별도 앱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정도면 기능적으로는 기존 사용하고 있는 샤오미 미밴드를 충분히 대체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제품 리뷰를 해보고 싶긴 한데, 가격 정보를 살펴보니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 대략 한화 기준으로 8만 원 대로 예상하더라고요. 음... 기존 샤오미 미밴드 가격보다 많이 올라가네요. 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가격 정보 확정되면 미밴드를 대체할 수 있을지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레드미 스마트 밴드 프로 구입해서 리뷰해 보고 싶은데 가격이 좀 애매하네요.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요걸 보았습니다. Redmi Smart Band Pro라는 이름으로 샤오미 생태계에서 스마트...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