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유튜브 기즈모 채널에서 본 소너스 쉼포니스크 스피커, 인테리어용으로 괜찮은 듯

워크앳로터스 2021. 12. 31. 1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케아 제품이라 그런가? 스피커 제품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그런 제품으로 판매를 하네요. 지금 집에는 어울리지 않을거 같아서 일단 구경만 하고 다음에 이사하면 하나 들여올까 싶네요.


이거 어때요? ㅎㅎ 아래 그림을 보면서 뭘 말하는 거지?라고 생각하시는 분 분명히 계실 거 같습니다. 사진에 공통적으로 나오는 물건이 있죠. 하얀색 바디에 전면에 그릴이 있는 직육면체 모양의 물건!

요게 생긴 모습만으로는 짐작하기 어렵겠지만, 스피커라고 합니다. 이케아에 가면 있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이케아 스피커라고 검색해도 나온답니다. 어라? 제가 이전에 Wish 아이템으로 이케아 스피커 하나 올린 적 있는데, 어찌 보면 생긴 게 비슷한 느낌이긴 합니다.

요 제품은 최근에 새롭게 국내에서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시 이케아 스피커 리뷰할 때는 몰랐는데, 엊그제 기즈모님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알게 되었어요. 소너스 쉼포니스크라는 이름의 스피커라고 하네요. 자세한 리뷰 내용은 아래 유튜브 링크 누르고 살펴보시면 됩니다.

이케아 가면 실수로 사오세요. 소너스 쉼포니스크 리뷰

 

그럼 이케아 온라인몰에 가서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습니다. 있네요. 있습니다.

SYMFONISK 쉼포니스크 WiFi 책장 스피커, 화이트

SYMFONISK 쉼포니스크 WiFi 책장 스피커, 화이트 이 스피커는 공간 전체를 채우는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집안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이 스피커는 IKEA와 Sonos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제품이므로 Sonos의 다른 제품과도 쉽게 통합됩니다. SYMFONISK 쉼포니스크 WiFi 스피커는 네트워크와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음악, 팟캐스트, 라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어요. 주요 음악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를 모두 지원합니다. 스테레오 사운드를 원하는 경우 동일한 스피커를 2개 구매하면 됩니다.

 

 

디자인은 마치 애플 제품인 양 심플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면에 그릴 부분이 있는 걸로 봐서 여기로 소리가 나오나 봅니다. 10cm * 15cm * 30cm 크기라고 하니 두꺼운 책 몇 권 정도 느낌이네요.

아~~~~~! 그래서 요렇게 책장에 살포시 들어가 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군요. 벽면에 브래킷을 이용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 할 수 있군요. 세로뿐만 아니라 가로로도 거치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관점에서 책장에 둘 때는 케이블 처리가 관건이겠습니다. 참고로 색상은 화이트, 블랙 요렇게 두 종류 있습니다.

근데, 요 제품이 조금 특이했던 건 일반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생각하실 텐데, 요건 네트워크 스피커 부류에 속합니다. 그래요 블루투스 연결이 아니고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서 사용하고, 앱을 이용해서 조작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뒷면에 네트워크 단자가 있더라고요. 10만 원대 중반 가격대로 흔하지 않은 네트워크 오디오라고 하네요. 소리도 평균은 한다고 합니다.

이케아에서 판매할 만합니다. 스피커이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의 물건인지라... 처음으로 소너스라는 브랜드도 알게 되었네요. 다음에 이사를 하게 되면 요런 스피커로 거실을 꾸며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두 개 이상을 구입해서 스테레오, 멀티룸 스피커로도 구성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스피커 본연의 용도보다는 구입해서 어디다 둘 지부터 먼저 고민하게 만드는 스피커네요. 지금 집에 들여와도 마땅히 놓을 자리가 없어서 일단 다음 이사하면 새 집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유튜브 기즈모 채널에서 본 소너스 쉼포니스크 스피커, 인테리어용으로 괜찮은 듯

이거 어때요? ㅎㅎ 아래 그림을 보면서 뭘 말하는 거지?라고 생각하시는 분 분명히 계실 거 같습니다. 사진...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