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에어팟 프로 무상 교체 기간 1년 추가 연장한다고 애플에서 이야기하네요. 괜찮은데...

워크앳로터스 2021. 11. 20. 15: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에어팟 프로 사용 중이신 분들은 구입 시기랑 아래 정보 확인해보세요. 혹시 사운드 문제가 있다면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런거 미리 알고 적극적으로 활용해야지요.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어팟도 있었는데, 지금은 아들램이 주로 사용하고 있고요. 에어팟 프로 사용하면서 반가운 소식을 봤기에 여러분들과 공유하려고 급하게 글을 적어 봅니다. 일단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글 링크부터 클릭해 보셔요.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애플 공홈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글이 올라온 시점이 2021년 10월 1일 기준이라고 적혀있는 거 보니까 이미 많은 분들은 알고 계실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에어팟 프로에 사운드 문제가 있는 경우 해당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무상으로 교체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소리죠.

내용을 꼼꼼히 살펴봐야 하겠죠. 일부의 에어팟 프로 제품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하였고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된 제품에 대하여 해당사항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시점을 확인해 봅니다. 이전 블로그 기록을 살펴보니 다행히 지난 해 9월 말 경에 쿠팡에서 구입하였네요.

이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AirPods Pro에서는 다음 중 한 가지 이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아직까지 사용하면서 위 내용에 해당하는 문제가 발생하진 않았지만, 다음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는 해당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라고 적혀있기에 안심이 되는군요.

다만, 에어팟 프로를 제외한 다른 에어팟 모델에는 해당 사항이 없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에어팟 프로를 사용 중이시라면... 반드시 해당 제품의 제조시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된 제품이 대상이 됩니다.

Apple은 극히 일부의 AirPods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문구도 주의해서 봐둬야 하겠습니다. 판매일로부터 3년간 적용된다고 하니 아직 여유가 있네요. 앞으로 2년 가까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겠습니다.

추가 정보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 Apple 프로그램으로 인해 해당 AirPods Pro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확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상이 되는 AirPods Pro 모델에 대해 해당 제품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3년간 적용됩니다.

음... 최근 아들내미 에어팟이 한 쪽이 소리가 잘 안 들린다고 하던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에어팟 3 제품을 구입하고 에어팟 프로는 아들내미한테 넘기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무상 교체 기간 1년 추가 연장한다고 애플에서 이야기하네요. 괜찮은데...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어팟도 있었는데, 지금은 아들램이 주로 사용하고 있고요. 에어팟 프...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