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하다하다 이제 샤오미 멀티탭까지 구매를 하게 되는구나...

워크앳로터스 2019. 1. 12. 2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구입한 샤오미 제품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샤오미 멀티탭, 처음에 구입할 때는 안정성에 대하여 마음 한구석에 의심이 남아 있었는데, 구입해서 사용한지 벌써 3년이 다 되었네요. 현재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다양한 기기들에 대하여 충전도 잘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구입할 당시 돼지코도 같이 구입하여서 받자마자 바로 사용이 가능했지요. 전원 플러그 뿐만 아니라 USB로도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USB 타입 A 연결 포트가 3개 있는데, 좀 더 있어도 좋았을거 같습니다. 아님 멀티 어댑터를 연결하면 뭐. 그리 문제될건 없더라구요.


"내가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IT 기기들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택배요!!!. 주말 토요일 오후 반가운 목소리가 들리네요.

지난 목요일 주문했던 샤오미 멀티탭(이전 세대꺼...작년 하반기 새로 나온건 아니랍니다.)이 도착했네요. 얼마전 침대옆에 너저분하게 충전선들이 많아서 이걸 정리할 목적으로 멀티충전기를 알아보고 있었는데...갑자기 샤오미 멀티탭으로 전환을 하게 되었습니다.

급 마음을 고쳐먹은 이유를 들자면...

- 일단 가격이 저렴하다. 현재 온라인 마켓을 이용하여 최저가 검색하면 대략 배송비 포함해서 20,000원 안되는 가격으로 확인 가능할 겁니다.

- USB 포트랑 전원 플러그 꼽는 부분이 같이 존재함. 제가 잠들기 전 주로 충전하는 제품이 3개 - USB에 연결하면되고, 나머지 카메라, 면도기 등 가끔씩 사용하는 전원 플러그도 있으니 두개가 같이 존재하는게 필요하더라구요.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할때 샤오미 멀티탭은 3구 소켓용이라 이걸 변경해주는 돼지코도 같이 구입하여야 합니다. 동네 철물점에서 1,000원 정도면 구매 가능하긴 한데...번거로와서 그냥 같이 주문 했어요.

근데, 사진에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는 뭐지? 나 주문 안했는데...(사실 다음에 사려고 wish list에 올려두었음)

사용하면서 알게되는 점은 따로 올리도록 할께요.

샤오미 칭미 USB...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