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컴퓨터 책상 위에 벨킨 마그네틱 7.5W 무선 충전 스탠드 하나 정도는 챙겨두셔야죠.

워크앳로터스 2021. 7. 24. 1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믿고 사용하는 벨킨 입니다. 벨킨에서 만든 마그네틱 무선 충전 스탠드 제품으로 마감이나 성능 그리고 디자인 모두 깔끔하니 사용할만 하네요. 그럼 구경해볼까요.


"Better with Belkin" 그렇습니다. 벨킨 제품입니다. 뭘 더 말하겠습니까. 필요하시다면 그냥 구입하시면 됩니다. 벨킨이니깐요. 그 정도로 벨킨에 대한 신뢰가 쌓여있다는 의미 정도로 받아들여주시면 됩니다.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일하는 책상 위에 아이폰 충전을 위해서 요런 무선 충전 스탠드 제품이 필요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이거 구입하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벨킨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결합하여 아이폰 12 시리즈 제품에 대한 맥세이프 호환 마그네틱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하는 스탠드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가 있더군요. 맘에 드시는 걸로 선택하세요.

벨킨 맥세이프 호환 부스트업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스탠드

벨킨 맥세이프 호환 부스트업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스탠드 WIB003bt, 화이트, 1개

사실 무선 충전 거치대 스탠드 제품을 알아볼 생각은 없었는데... 최근 거실에 있는 제 작업 데스크를 장여사가 많이 사용하면서 기존 무선 충전 거치대가 하나 있었는데, 자연스레 본인 차지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하나 더 구입해야 하나 생각이 들었고, 이왕이면 저는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사용하고 있으니 맥세이프 마그네틱 충전 방식이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바로 요 제품이 딱이죠. 아마 장여사가 이걸 보면 본인 아이폰 8을 아이폰 12로 바꿔달라고 할 것만 같습니다.

패키징 박스는 화이트와 밝은 그린의 조합으로 산뜻하면서 심플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뒷면은 역시 텍스트가 많긴 하네요. 간단하게 주요 기능을 적어보자면... 마그네틱 방식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 충전은 7.5W까지 가능하고, 세로/가로 편하게 거치하고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뭐, 사실 이런 건 기본이죠. 잠시 후 디자인을 보시면 다 잊어버리고 하나 구입하고 싶어질 겁니다.

내부 구성품 포장은 좀 아쉽긴 합니다. 벨킨이라는 브랜드라면 조금 더 신경 써서 고급스럽게 포장을 해도 될 텐데...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안전하게 배송이 될 수 있도록 종이를 이용하여 공간을 구분하고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친환경적인 방식을 적용한 걸로 보입니다.

높이가 11.8cm에 아래 받침 가로/세로는 7.8cm라고 합니다. 대략적인 크기를 가늠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전면 아이폰이 부착되는 마그네틱 접착 부는 맥세이프 호환 방식으로 동그랗게 되어있고 아래쪽 스탠드는 유광으로 반짝거리네요. 먼지가 좀 묻어나긴 합니다.

충전에 대한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한 케이블이 일체형입니다. 케이블 두께도 두꺼운 편이라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당연히 C 타입 단자로 되어있고, 충전기 어댑터는 포함되지 않는 거 다들 아시죠. 안정적인 충전을 위해서는 20W 이상의 충전기를 사용하라고 합니다. 요즘은 다들 20W 이상을 요구하네요.

ㅎㅎ 처음 바닥면을 보고 뭐가 이리 스크래치가 많지? 하는 생각을 하였는데... 죠기 아래 보시면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더라고요. 여하튼, 바닥면에는 요렇게 제품의 이름과 스펙에 대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고,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쉽게 미끄러지진 않습니다.

본격적으로 사용하시기 전에 꼭 바닥에 스티커는 제거하시고...

그러고 보니 각도는 좀 세워져 있는 편이네요. 책상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더 누운 상태가 좋긴 한데...

개봉기 작성을 위한 사진을 모두 찍고 나서 충전기 어댑터에 연결하려고 케이블을 풀고 나서 놀랬습니다. 케이블 길이가 상당히 길어요. 스펙을 보면 2m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책상 위에 두고 멀티탭 위치 때문에 굳이 충전 스탠드를 이동해야 하는 그런 상황은 발생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언급하지 않고 그냥 지나치려 하였는데... 일단 종이로 된 구성품이 많긴 합니다만... 뭐, 다 살펴볼 필요까진 없어 보입니다. 다만, 요기 아래 내용처럼 20W 이상 PD 3.0을 지원하는 충전기를 사용하시는 게 좋고 당연히 마그네틱 충전부에는 금속 물질은 사용하지 않아야 하겠지요. 요거 정도만 알고 종이는 치워두셔도 됩니다.

다행히 얼마 전 제품 리뷰를 하면서 하나 챙겨둔 충전기가 있습니다. 요게 25W 출력까지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PD 충전도 지원하는 걸로 알고 있고요. 요걸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첫 번째는 충전이 제대로 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냥 한 손으로 툭 올려두면 촥! 하고 달라붙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요기 동그란 마그네틱 충전 파트 위로 이물질 감지를 알려주는 LED 인디케이터가 하나 있네요.

그리고 자랑하는 기능으로 바로 요거 가로, 세로 원하는 방식으로 쉽게 전환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이것도 한 손으로 돌리면 됩니다.

가로모드는 아시죠. 영상 시청이 목적이죠. 그거 말고 요즘은 또 PC 대신 간단하게 아이폰에서 온라인 미팅 서비스를 접근할 때 요렇게 가로 모드로 많이 사용하긴 합니다.

위에 적진 못했는데, 2년 무상보증 기간도 장점이 될 수 있지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벨킨 마그네틱 7.5W 무선 충전 스탠드를 들여오면서 장여사와 각각 편하게 아이폰을 충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또 가정의 평화를 지킬 수 있게 되었네요.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해당 업체로부터 상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으며 주관적인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책상 위에 벨킨 마그네틱 7.5W 무선 충전 스탠드 하나 정도는 챙겨두셔야죠.

"Better with Belkin" 그렇습니다. 벨킨 제품입니다. 뭘 더 말하겠습니까. 필요하시다면 그냥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