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엘라고 W6 애플워치 스탠드 - 결국 질렀습니다. 쿠팡에서도 판매하네요.

워크앳로터스 2019. 7. 28. 15: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이다. 만고의 진리입니다. 결국 사게될 것을... 왜? 그토록 고민하는 시간으로 인하여 이제서야 구입하게 되었을까요?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스탠드 입니다. 엘라고에서 만든 제품이니깐 믿고 구입해도 실망하지 않을겁니다.


에이그... 이럴 거였다면 고민하지 말고 빨리 지르지 그랬어... 하는 마음의 소리가 들리네요. 그렇습니다. 오래전부터 애플 기기들에 대한 액세서리 제품들을 구입할 때 엘라고 브랜드를 좋아라 하는 편이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애플워치 스탠드로 이미 엘라고 W3 애플워치 스탠드를 사용한 경험이 있고. 지금도 엘라고 제품 중에 아이폰 / 애플워치 / 에어팟 3개 기기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 올인원 거치대를 사용 중이고요.

자~~~~ 간단하게 이야기 드릴게요.

얼마 전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아래 제품 "엘라고 W6 애플워치 스탠드"를 발견하게 된 겁니다. 그리고는 Wish 아이템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였고요. 아래 참조하세요.

Wish : 이건 질러야 해! 근데, 품절이라고? 엘라고 W6 애플워치 스탠드입니다.

평소 엘라고 브랜드를 눈여겨보고 있긴 합니다만... 이건 보는 순간 질러야 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아래...

 

Wish : 이건 질러야 해! 근데, 품절이라고? 엘라고 W6 애플워치 스탠드입니다.

평소 엘라고 브랜드를 눈여겨보고 있긴 합니다만... 이건 보는 순간 질러야 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아래...

blog.naver.com

당시 구입하고픈 색상이 블랙/레드 조합이었는데, 화이트만 판매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블랙/레드 색상은 품절이더라고요. 근데, 얼마 전 아마존에서 블랙/레드 색상을 판매하길래, 혹시나 하고 쿠팡에서도 확인을 해보았더니 구입이 가능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질렀습니다. 그리고 오늘 도착하였습니다. 포장도 예쁘네요. 엘라고라는 브랜드의 이미지가 UI/UX에 뛰어나다는 인식이 머리에 박혀버렸습니다. 실제로 그러하기도 하고요. 포장 디자인마저도 좋아 보이네요.

그리고 요거는 지난번 3in1 충전 거치대 나눔 이벤트 당첨되어 현재 사용 중인 제품 언빡싱 하면서 이미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다음 번 구매 시 싸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 같은 겁니다. 아래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15%가량, 적지 않은 금액이네요.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한 거죠.

 

이제 조금씩 실물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포장 디자인에 제품 사진만 봐도 흥분됩니다. 블랙/레드 제대로 색상을 뽑았네요. (갑자기 마구마구 생각이 드네요. 저거 실제 제품 아이팟을 구하면 어떨까? 엄청 비싸겠죠.)

마음은 급하지만 리뷰어로써 천천히 돌려가면서 포장에서 특징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그러나 특징 없습니다. 그냥 예쁜 제품을 너무 잘 부각시켜서 마음만 더 급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짜라~~~~~~~ㄴ

드디어 마침내 우리는 실물을 영접하였습니다.

전면 샷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실제 색감도 그렇고 실리콘 재질이라는데 느낌도 부들부들하니 좋습니다. 모양 유지를 위하여 내부에 종이로 받쳐두고 있네요. 저기 종이를 빼내고 애플워치를 거치하는 방식이지요. 물론 거꾸로 뒤집어서 보면 애플워치 충전기를 삽입하는 부분도 보이네요.

 

일단 지금은 애플워치를 엘라고 3in1 충전기에 거치하여 사용 중이니 당분간은 컴퓨터 책상에 인테리어 용으로 거치만 해 두려고요. (ㅎㅎ 그럴걸 왜 구입한 거야?)

컴퓨터 책상 위에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여기저기 올려두고 살펴보다가 최적의 장소를 찾았습니다. 바로 iMac 모니터 아래, 최근 구비한 게임용 PC 사운드바 스피커 앞에가 딱입니다. LED 색상이 배경화면처럼 변하면서 더욱더 애플워치 W6의 존재를 부각시켜주는 거 같습니다.


어때요? 애플워치가 없어도 인테리어 용도로 구입하고 싶어지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그런 건가요? 아니라고 말해줘요.

 

엘라고 [엘라고] ...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라고 W6 애플워치 스탠드 - 결국 질렀습니다. 쿠팡에서도 판매하네요.

에이그... 이럴 거였다면 고민하지 말고 빨리 지르지 그랬어... 하는 마음의 소리가 들리네요. 그렇습니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