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포켓몬고 필드 리서치 달성하고 루기아를 얻었습니다. 복권 사러 가야겠습니다.

워크앳로터스 2019. 2. 23. 1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얼마전 필드리서치 스탬프 모두 모아서 루기아를 겟하였습니다. 내친김에 펄기아도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였습니다. 중과부적이더군요. 다윗과 골리앗이라고나 할까. 혼자서는 어림도 없더라구요.

블로그 원본의 일부분만 공유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콘텐츠 가장 하단의 이미지를 눌러서 원본 콘텐츠로 이동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6년 8월부터 시작한 포켓몬고... 지금은 40레벨 최고치를 달성하기 위하여 부지런히 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밤 필드 리서치 7개 스탬프 모아서 대발견을 하였습니다.

루기아가 나타났다.

루기아와 같은 전설의 포켓몬들은 보통 레이드 배틀에서나 나오는 걸로 알고 있었고, 저는 레이드 배틀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이라 전설의 포켓몬들은 포기하고 있었지요.

그러다가 오늘 7개 스탬프를 모아서 대발견 수수께끼 선물로 루기아가 나타나더군요. 그래서 겟 하였습니다.

현재 38레벨이고 아직 2,700,000 별의 모래를 더 모아야 레벨업이 가능한 상황이라 금년 내에 40레벨이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일단 루기아를 파트너 포켓몬으로 등록하고 부지런히 걸어야겠습니다.

부지런히 걸어서 사탕을 모으고 이걸로 강화하면 최대치까지 CP 능력을 업할 수 있겠지요. 보유하고 있는 스킬은 신통력, 불새입니다. 아마도 랜덤으로 나오기보다는 지금 주간에 7개 스탬프를 모으면 혹시 나올지도 모르니깐 포켓몬고 하시는 분들은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40레벨이 최고치라고 하더라고요. 39레벨은 6월경에 가능해 보이는데 40레벨에서는 또 얼마나 많은 별의 모래를 모아야 할는지? 끝이 없네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