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마실 나갔다가 중계동 맛집도 들러고 노브랜드 매장에서 마우스랑 이거저거 구입했습니다.

워크앳로터스 2023. 6. 25. 10: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건 뭐, 리뷰도 아니고 맛집 소개도 아니고... 그냥 두개 다 비슷하게 버무려봤습니다. 요즘 맛들인 식당이 있습니다. 가정식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음식이라 자주 들러는 곳이죠. 그리고 식사 마치고 조금만 걸어서 나오면 노브랜드 매장이 있어서 잠시 쇼핑 다녀왔습니다.


중계동 맛집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요 가게 이름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중계본동 쪽이긴 한데... 중계동으로 많이 이야기하더라고요. 아래 사진에는 사실... 제가 이야기하려는 맛집보다 브런치로 많은 분들이 찾는 카페가 더 눈에 띄네요.

사진 제일 위쪽에 보이는 건물도 유명한 카페입니다. 거리가 좀 애매한 편이라 걸어서 가도 되긴 한데, 차로 오시는 분들이 좀 많아서 주변은 거의 주차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오늘 이야기하려는 가게는 아래 건물 가운데 둘레길도 식후경이라는 음식점입니다.

둘레길도식후경한식

요즘 마실 나가면서 자주 들러는 음식점이지요. 처음에는 제가 산책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그 뒤로는 장여사가 더 좋아하는 음식점이 되어 버렸습니다. 보시다시피 가게가 상당히 작은 편입니다.

음식 메뉴는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으면서 적당한 편인데... 요런 메뉴들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사장님 혼자서 모든 일을 다하고 계신 관계로... 음식도 만들고 홀도 봐야 하고 계산도 해야 하고... 그래서 느긋하게 기다리셔야 합니다. 주문하고 시간이 좀 걸리는 편입니다. 오전에는 평일 기준으로 11시에 오픈하고 휴일은 12시에 오픈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녁에도 7~8시 경이면 문을 닫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은 위에 사진으로 대략 짐작을 하실 수 있을 테고... 저희는 여러 번 다니면서 대부분의 메뉴를 먹어본 상황이고 오늘은 가볍게 수제비랑 해물 부추전을 시켜보았습니다. 크기가 1인분 분량으로 적당하게 나와서 편하더군요. 집밥 느낌으로 직접 만드는 스타일이라 맛도 괜찮고 기분도 좋더라고요.

제육, 오징어, 닭불고기 덮밥도 괜찮고 순두부, 황태 해장국도 좋습니다. 일부러 여기까지 와서 먹기에는 좀 그렇고... 근처 불암산 둘레길 다니는 길에 들러보는 정도면 괜찮아 보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슬슬 걸어서 오늘의 목적인 노브랜드 마트로 향합니다.

큰길 쪽으로 걸어 나와서 저 건너편에 노브랜드 마트가 보이네요. 사실 이미 오래전부터 저기에도 노브랜드 마트가 있는걸 알고 있었지만... 뭐, 특별히 갈 일이 없었는데... 오늘은 몇 가지 물건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ㅎㅎ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노브랜드에 가면 꼭 사야 하는 물건 3가지 뭐, 이런 이야기가 있길래... 궁금해서, 호기심에 구입해 보려고요. 입구는 요렇게 생겼네요.

들어서서 양옆을 둘러보고... 대형 마트 느낌은 아니고 소형 마트 정도... 물건의 종류는 많은 편이네요. 하지만... 저는 찾고 있는 물건들이 어디에 있는지 둘러볼게요. 전자제품들 혹은 액세서리 제품들이 어디 있을 텐데...

찾았습니다. 여기 있네요. 키보드, 마우스, 가습기, 면도기...

그리고 그 아래로 미니 핸디청소기, 블렌더, 전기포트... ㅎㅎ 그리고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헤어드라이어, 체지방계, 와플메이커, 전기밥솥도 보이고... 계란찜기라는 것도 있네요.

뿐만 아니라 각종 케이블, 어댑터, 스피커, 보조배터리, 디스크, 여행용 어댑터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도 보입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많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오늘 구입할 제품은... 저소음 무선 마우스랑 게이밍 마우스 그리고 마우스패드 제품입니다. 뒤에 가격 보이시죠. 3개 제품 모두 2만 원대 초반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게이밍 마우스가 제일 비싸네요.

마우스 패드 별거 없습니다. 그냥 검은색에 요 정도 사이즈와 크기입니다.

이걸 구입한 이유는 최근에 다시 사용해 보려고 하는 마우스가 있는데... 요게 기존 장패드에서는 움직임이 부드럽지 못해서 마우스 패드를 놓고 사용하면 어떨까? 싶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부드럽게 미끄러지더군요.

그리고 유튜브 영상에서 가격 대비 저소음이라는 장점에 구입할 만한 마우스라고 하길래 요것도...

당연히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AA 건전지 하나 끼워주시고... 무선 동글을 이용한 연결 방식입니다.

생각보다 가벼운 편이고 플라스틱의 조잡함이 느껴지긴 하는데...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과 사이즈입니다. DPI 조절 버튼과 휠 그리고 엄지손가락 쪽에 버튼 2개 있으면서 기본적인 동작은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혹시 주변이 조용한 곳에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요거 부담 없이 구입해서 사용해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확실히 누르는 소리가 작게 들리더라고요.

 

게이밍 마우스도 하나 더 있긴 한데... 요건 별도 제품 리뷰로 만나볼게요. 위에 2가지는 그냥 마실 나갔다가 호기심에 구입했다 정도로 말씀드리고 게이밍 마우스는 좀 더 제대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꽤 쓸만하더라고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121544338

 

마실 나갔다가 중계동 맛집도 들러고 노브랜드 매장에서 마우스랑 이거저거 구입했습니다.

중계동 맛집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요 가게 이름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중계본동 쪽이긴 ...

blog.naver.com

#중계동맛집#둘레길도식후경#맛집#중계본동#노브랜드#저소음무선마우스#게이밍마우스#마우스패드#중계동#마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