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4

추석 연휴 장여사 맥북 에어에 새로 출시된 macOS 소노마 업데이트(feat. 광택용천)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건 뭐, 일상의 기기들에 대한 이야기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작년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장여사 맥북 에어 손 좀 봤습니다.(?) ㅎㅎ 그래봐야 OS 업데이트하고 디스플레이 액정도 지저분해 보여서 깨끗하게 청소도 하고... 이번에 애플 기기들 OS 모두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이 출시가 되면서... 제가 사용하는 기기들 아이폰부터 아이패드, 애플 워치, 맥북 프로 등 모든 기기에 OS 업데이트를 이미 완료해버렸네요. 사진도 못 찍고... 그래서 이번에 장여사 맥북 에어에 OS 업데이트하면서 잠시 기록을 남겨 봅니다. 지금 장여사가 메인으로 사용하는 M1 맥북 에어에 새로 출시된 macOS Sonoma 업데이트 시작해 보겠습니다. 새로 제공되는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겠지만,..

[단상] 드디어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이벤트 선물을 수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겨울 이벤트도 아니고 작년 여름 이벤트를 이제서야 공유드리게 되었네요. 죄송합니다. 그래도 잘 수령해서 지금도 거실 한 켠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색상이 녹색이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드디어 수령할 수 있다고 알려주는군요. 뭘 수령하냐고요? 지난여름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이벤트 선물 말입니다. 그리 대단한 상품도 아닌데 한꺼번에 물량을 배포하는 게 아니라 여러 차례 나누어서 예약한 순서대로 배포를 하나 보더라고요. 저는 거의 마지막에 신청하니 무려 5차 수령 대상자로... 정말 오래 걸렸습니다. 5월에 스타벅스 이벤트 한다고 소식을 올리고... 7월에 이프리퀀시 다 모아서 들뜬 마음으로 동네 스타벅스에 들러서 말씀드렸더니... 앱에서 신청하고, 아니..

Wish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빔프로젝터가 5만 원이라니...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요제품이 있었고... 지금은 요거 후속 버전의 신제품이 출시된 거 같더라고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아래 제품 보다는 새로 출시된 제품을 구입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아쉬운 밝기 부분도 개선이 된 거 같더라고요. ㅎㅎ 프리스타일을 닮고 싶은 알리발 5만 원짜리 빔프로젝터라... 아래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바로 하나 지를 뻔하였습니다. 빔프로젝터를 여러 종류 리뷰를 해 본 입장이라... 사실 이 가격이면 쓸 수가 없을 정도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잇섭님의 영상이라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살펴보았습니다. 오만상사 | 장난감용 5만원짜리 빔프로젝터를 사봤습니다?! 대륙의 삼성 프리스타일ㅋㅋ https://youtu.be/cWF5dmiaolQ 제목에 5만 ..

[요기어때요] 오늘은 드라이브 아니고 가족 외식으로 온리고 별내점에 들렀습니다.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서울 북동쪽에 거주를 하다보니 가까이 보다는 조금은 차를 가지고 밖으로 나가서 식사를 하고싶은 그런 날에... 가까운 별내로 차를 향합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음식점 온리고 별내점입니다. 가족 외식도 좋고 데이트도 괜찮아 보이고... 오늘은 집에서 가까운 옆 동네로 건너갑니다. 죠기 사진에 보이는 아파트 건물 2층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고 1층으로 나와서 주변을 빙빙 돌아서 드디어 오늘의 목적지인 가게를 찾았습니다. 검색으로만 알게 된 가게라 오늘 처음 와서 어디가 입구인지 한참을 찾았네요. 오랜만에 가족 모두가 같이 식사를 할 기회가 생겨서 동네 말고 멀리 가진 못하더라도 옆 동네 정도에 맛집을 찾아서 오게 된 겁니다. 검색 말고 직접 확인하고 괜찮아 보여서 여러분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