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4

[인증샷] 어라? 벨킨 애플 워치 휴대용 보조 배터리가 또 생겨버렸네. 이벤트 당첨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똑같은 제품 2개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그 중 하나를 꼭 필요한 분에게 선물로 드렸지요. 애플 워치랑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보조배터리입니다. 어라? 우째 이런 일이... 벨킨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 버렸네요. 사실 워낙 이런 이벤트는 당첨이 어렵기 때문에 신청을 하고도 잊어버리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행운이 또 가끔은 찾아오긴 하더라고요. 당첨자 발표 벨킨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의 주인공을 공개합니다! ㅎㅎ 근데, 더 놀란건... 이벤트 상품이... 벨킨 신제품 10,000mAh 애플 워치 휴대용 보조 배터리 제품입니다. 바로 요거! 아래 사진에 있는 거 말입니다. 사실 요 제품 이미 리뷰를 해서 얼마 전에..

[요기어때요] 또 거시기 닭갈비 아닙니다. 이번엔 거시기 닭갈비 옥정점입니다.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딸램 최애 닭갈비집입니다. 이게 서울이 아니라서 한 번 가려면 차로 40분 정도는 달려야합니다. 아~~~! 그리고 지난 번에 소개드린 거시기닭갈비랑 같은 가게인데, 위치만 다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가게인가봐요. 저희 가족이 닭갈비 먹으러 자주 가는 가게가 있습니다. 집에서 40여 분 가량 운전해서 가야 합니다. 아니,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그리 멀리 가냐고...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아래 글 링크 누르면 처음 방문한 그때 이야기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요기어때요] 경기도 양주 신도시 근처 닭갈비가 먹고 싶어 거시기닭갈비 드라이브 [요기어때요] 경기도 양주 신도시 근처 닭갈비가 먹고 싶어 거시기닭갈비 드라이브 오늘은 비 오는 날 드라이브 연습을 나가보았습니다. 오랜만..

이번엔 아들내미 선물 캔스톤 T1 무선 충전 기능을 갖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요즘 데스크셋업, 데스크테리어 영역까지 관심을 넓히게 되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요거 캔스톤 제품이라 소리는 믿고 들으셔도 되는데, 거기다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히 제 기능을 다하는 제품입니다. 여기다 두면 주변과 잘 어울릴 거라 생각했는데... 역시나입니다. 그렇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은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입니다.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이름 그대로 올인원이라 활용도도 높은 그런 스피커 제품입니다. 어디꺼냐고요? 믿고 들을 수 있는 캔스톤 브랜드 제품으로 올인원이라는 이름답게 알람시계, 라디오, USB/SD 카드 입력 및 헤드폰 단자까지 포함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

[단상] 이거저거 다 포기하고 결국 에어팟 프로 2세대 USB-C로 가는 거 아냐?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러다가 에어팟 프로 3세대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건 좋은데... 너무 선택하는데 오래 걸리니까... 고민하는 사이에 다음 세대 제품이 나오는 경우도 자주 겪게되더라고요.; 정말 정말... 지난 2주간 고민의 연속입니다. 이렇게 우유부단한 성격은 아닌데... 너무 고민이 많아져서 힘드네요. 뭐 때문에? 그러냐고요? 바로 이번에 발표한 애플 이벤트 제품들 중에 제 맘에 쏙 드는 게 없어서 뭘 구입할지? 아직도 결정 못 하고 살펴보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애플 이벤트에서 발표한 아이폰, 애플 워치 제품들 중에는 제 기준으로 딱히 구입할 만한 것이 없기도 하고...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 누르고 살펴보시면 됩니다. [단상] 아이폰 15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