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11번가 타임딜을 통한 원목 스툴 구입 - 순간의 지름신을 못 이기고 받아들였습니다.

워크앳로터스 2020. 9. 11. 2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가끔씩 이럴때가 있습니다. 그냥 SNS 광고를 보다가 갑자기 질러버리는 그런 상황... 이제 이런것도 익숙하네요. 자주 겪다보니 놀랍지도 않습니다.


그래요 질렀습니다. 용도 없습니다. 그냥 들여와서 용도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그놈의 페이스북 광고가 문제입니다. 그거 보고 시작된 거니까요.

뭘? 질렀냐고요? IT 기기도 아니고 가구 리뷰를 할 것도 아니고... ㅎㅎ 원목 스툴이라고 하는데 그냥 가격이 착해서 덥석 물어버렸네요. 한 개도 아니고 두 개씩이나... 물론 똑같은 건 아니고요. 아래 박스에 있는 건 원목 수납 스툴입니다.

11번가 온라인몰에서 타임딜이라고 있는데, 기존 가격보다 많이 할인한 가격으로 한시적 이벤트를 진행하는 건데, 삼익가구에서 판매하는 스툴 제품이 2가지 종류로 올라와 있더라고요. 박스에서 하나씩 꺼내 보았습니다.

삼익가구 파트라 원형 원목 (수납) 스툴

참고로 사진에서 위에 보이는 짙은 회색 제품이 수납 용도의 스툴이고 아래 제품은 그냥 스툴입니다.

첫 번째 - 원목 스툴

어? 이상하다. 보통은 조립해야 하는데, 이건 그냥... 완제품으로 배송이 되었네요. 조립하는 게 아닌가 봅니다.

색상도 그렇고 재질도 그렇고 전반적인 느낌은 따듯해 보입니다. 그리고 손으로 만져보면 의자 상단 앉는 부분에 살짝 쿠션의 느낌이 있어요. 내부에 스펀지 같은 게 있는 듯...

그리고 돌려보진 않았지만 아래 원목 받침대 다리는 완전 고정형인 듯 보입니다. 짧고 두툼한 게 튼튼해 보이긴 합니다.

아래쪽에서 보면 위에 패브릭 커버는 벗겨내서 별도로 세탁이 가능해 보이네요. 주름으로 마무리되어 있어서 가능해 보입니다. 그리고 받침대 다리에는 긁힘 방지 패드도 부착!

두 번째 - 원목 수납 스툴 조립

두 번째 수납 스툴은 조립을 해야 합니다.

의자 부분과 다리 부분이 요렇게 별도로 제공이 되고 짐작하시는 대로 다리 부분을 의자 하단에 돌려서 조립하는 쉬운 방식인 거죠.

요게 그냥 스툴 보다 의자 부분이 면적이 더 넓은듯하네요. 지름이 대략 40cm 살짝 안되는 크기이고 다리는 더 짧은듯합니다. 그림처럼 의자 상단부분이 분리가 됩니다.

생각보다 공간은 넓은 편이고요. 화장대 의자로 사용하면서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미용 기기나 부피가 큰 잡동사니들을 깔끔하게 보관하는 용도로 이야기하고 있네요.

간단하게 조립하겠습니다.

휘리릭~~~~~

4군데 스틸로 만들어진 부분에 다리 구멍을 맞춰서 돌려주면 끝!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요건 조금 차가운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했는데... 깔끔하네요.

앞에 그냥 스툴보다 다리가 더 짧은 듯... 뭐, 수납공간을 만들다 보니 그렇겠죠.

요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 원래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는 요 제품 수납 스툴이 화장대 의자라고 적혀 있었는데... 장여사는 이걸 소파 근처에 두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자고 하네요.

화장대 앞에는 요걸 가져다 두었습니다. 요게 작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하다고 하네요. 색상도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그래요. 일단 들여놓고 다행히 제대로 용도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까지도 예쁜 제품이라 거기다가 가격도 타임딜로 착하게 들여와서 ㅎㅎ 별말은 없더군요. 오히려 예쁜 의자 생겼다고 좋아하니 제가 더 기쁘네요.


수납 스툴도 좋고 그냥 스툴도 좋아요. 다만, 타임딜에서 구입한 가격보다는 좀 더 써야 합니다.

 

삼익가구 [삼익가구]파트라 원형 원목 스툴 화장대 의자, 오트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타임딜을 통한 원목 스툴 구입 - 순간의 지름신을 못 이기고 받아들였습니다.

그래요 질렀습니다. 용도 없습니다. 그냥 들여와서 용도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그놈의 페이스북 광고가 문...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