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드디어 저도 아이폰에 카드 지갑 사용합니다. 뉴니스 맥세이프 카드 지갑 스탠드 피치

워크앳로터스 2024. 6. 22. 13: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름이 맥세이프카드지갑에 스탠드까지 포함하기에 무슨 의미인가 했더니... 지금 옆에서 장여사가 스탠드 기능으로 더 자주 사용하는거 보고 느낌이 확 오네요. 맥세이프 방식의 카드지갑 기능과 스탠드 기능을 하나에 담았습니다.


아니... 정확히 표현하자면, 저는 카드 지갑을 이미 따로 사용하고 있는 터라, 리뷰만 하고 장여사가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전에 맥세이프 방식의 아이폰 거치대, 스탠드 제품 예쁜 거 있으면 좋겠다고 하였거든요. 오늘 드디어 그런 제품을 만났습니다.

뉴니스 맥세이프 카드 지갑 스탠드라는 이름의 제품인데, 패키징은 마치 진공 포장처럼 되어 있습니다. 맥세이프 방식이라 편리하고 카드 지갑이라는 실용성까지 더한 제품인데, 거기다가 스탠드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뉴니스 맥세이프 카드 지갑 스탠드 피치

색상은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사용하는 아이폰과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제 아이폰 색상은 블루 계통인데, 장여사 아이폰이 핑크 색상이라 이번에 저는 피치 색상으로 선택하였습니다.

포장지 뒷면에는 요렇게 주요 기능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드 3장 넣을 수 있고, 맥세이프 기능으로 부착해서 사용하면 되고 카드 지갑뿐만 아니라 스탠드 거치가 가능한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어라? 가로, 세로 거치 모두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봉은 위에 살짝 틈이 보이시죠. 아래쪽 위쪽 각각 손으로 잡고 옆으로 잡아당기면서 개봉하면 됩니다.

 

제품 스펙에 표시된 크기 정보는 가로 66.9mm 세로 97.8mm 정도이고 두께는 10.8mm라고 합니다. 디자인상으로 두께가 1cm 정도로 느껴지진 않지만, 아무래도 맥세이프 부착 방식에다가 카드 3장 수납이 가능할 정도니까 그럴 수 있겠습니다.

소재는 폴리우레탄 가죽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스티치 처리로 카드 지갑 부분을 만들었고, 만듦새도 꼼꼼하게 처리가 잘 되어 있네요.

미리 빳빳한 종이 2장이 넣어두고 모양을 유지하도록 했나 봅니다. 실제로는 카드 3장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넣어보면 좀 뻑뻑하긴 합니다. 2장 정도가 편하게 사용하기에 딱 좋아 보입니다.

측면에서 보면 요런 디자인입니다. 아까 두께가 1cm 정도라고 했는데... 절만은 맥세이프 부착 부분이고 나머지 절반이 카드 수납공간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카드 지갑 부분은 인조가죽 소재이지만 측면은 단단하게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하였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 14 프로 맥스에 부착해 보았습니다. 카메라 아래쪽으로 살짝 여유 공간을 두고 부착이 되도록 하였고, 전반적으로 양옆, 아래쪽 모두 여유가 남습니다. 장여사 아이폰 13에는 딱 맞아떨어지겠군요.

물론 제품이 스탠드 거치가 가능하다는 거 알고 있었지만, 처음에 죠기 보이는 끈이 뭔가 했습니다. 잡고 당기면... 요렇게...

 

힌지 처리가 되어서 원하는 각도에 머무르면서 단단하게 잡아주어서 안전하게 거치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처음 사용해서 그런지 좀 뻑뻑하긴 합니다. 그래도 15도 ~ 160도 사이에서 원하는 각도로 멈춰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안쪽에 그림으로 거치하는 방향에 대해서도 설명을 하고 있는데... 가로, 세로 모드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집에 아이패드도 있지만, 장여사는 주로 아이폰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식탁, 주방, 책상 위 어디든 편리한 방식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탈부착 방법은 요렇게... 맥세이프 자력이 쎈 편이라 그냥 잡아서 폰과 수직으로 당기면 분리가 힘들 겁니다. 그럴 때는 요렇게 옆으로 살짝 밀면서 들어 올리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색상이 잘 어울리는 카드가 하나 있길래 넣어봤습니다. 카드가 들어가 있는 모습은 요렇게... 사용할 때는 아래쪽 동그란 부분으로 손가락을 이용해서 카드를 밀어올리고 빼내면 됩니다.

ㅎㅎ 지금은 장여사 아이폰 13에 카드 지갑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짧게 외부에 나갈 때 지갑을 챙기지 않아도 좋다고 하고... 물론 카드 지갑 보다도 스탠드 기능을 더 자주 활용하고 있더라고요. 다만, 처음 부착해서 들어보더니 하는 말이... "좀 무겁네" 하더라고요. 저는 생각지 못한 부분인데, 여성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세부 사양은 이러합니다.

마지막으로 걱정될 정도는 아니지만, 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 소재에 따라 부착 강도가 조금 다르게 느껴질 거 같습니다. 가죽 소재 같은 경우는 옆으로 밀면 쉽게 밀리지 않겠지만, 플라스틱 소재라면 좀 더 쉽게 밀리는 느낌이라...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해당 업체로부터 상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으며 주관적인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350190870

 

드디어 저도 아이폰에 카드 지갑 사용합니다. 뉴니스 맥세이프 카드 지갑 스탠드 피치

아니... 정확히 표현하자면, 저는 카드 지갑을 이미 따로 사용하고 있는 터라, 리뷰만 하고 장여사가 사용...

blog.naver.com

 

#뉴니스맥세이프카드지갑#뉴니스#맥세이프#맥세이프카드지갑#맥세이프액세서리#NEWNESS#아이폰카드지갑#아이폰스탠드#맥세이프카드지갑스탠드#맥세이프스탠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