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소개 NUART 애플 워치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 그리고 충전 거치대

워크앳로터스 2024. 5. 6. 09: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살펴본 제품은 충전기랑 케이블인데... 어쩌다보니 애플워치 충전기 소품이 눈에 띄네요. 요건 별도로 소개하도록 하고... 오늘은 애플 워치를 위한 충전기 어댑터랑 충전기 케이블 제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과 모습부터 먼저 보여드릴게요. 그간 밤에 잘 때 침대 옆에 탁상에서만 애플 워치를 충전하였는데, 가끔 급하게 잠시라도 충전할 필요가 있을 때 책상 위에 애플 워치 충전기가 없음을 아쉬워했습니다. 그러다가 드디어 오늘 데스크테리어까지 고려한 애플 워치 충전 거치대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하려는 제품이 애플 워치 충전 거치대 액세서리 제품이냐? 아닙니다. 충전 거치대 제품은 별도 게시글에서 소개하도록 하고, 제가 오늘 이야기할 제품은 애플 워치 충전기 제품과 충전기 어댑터 제품입니다.

애플워치 충전기 C타입 케이블 초고속 무선충전

애플 워치 충전 케이블 정품 액세서리는, 뭐, 좋은 거 다들 아시겠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여러 개 쟁여두고 사용하기도 어렵지요.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애플 워치 충전은 어디 한 곳에서만 할 수 있나요. 이곳저곳 마련해두고 편하게 충전하는 경우도 있으니까... 그래서 가성비 애플 워치 충전 케이블 하나 들고나온 겁니다.

누아트 애플 워치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제품으로 C 타입과 A 타입 두 종류가 있으니, 본인이 사용하기 편한 타입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색상도 화이트와 블랙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충전 케이블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충전기 어댑터까지 같이 소개 드립니다.

 

두 제품 모두 비닐 지퍼백 형태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지퍼백 안에 또 제품 본체는 비닐 포장으로 되어 있고요. 스크래치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가격 생각하면 이 정도 포장이면 감사하지요.

 

제품 모습은 이렇습니다. 깔끔하지요. 군더더기 없이 화이트에 전형적인 어댑터와 케이블 모양입니다.

어댑터는 A 단자와 C 단자 2 포트 구성이고, 전반적으로 화이트 유광 느낌인데, 포트가 있는 면만 조금 다르게 투톤으로 처리하였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멀티탭에서도 간섭이 없을 거 같고 휴대성도 괜찮아서 외출 나갈 때도 챙겨가기 편할 거 같습니다.

요건 책상 아래 멀티탭에 어댑터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오른쪽 두 번째 어댑터가 오늘 소개하는 제품입니다. 왼쪽 오른쪽 어댑터랑 간섭 없이 공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다만, 충전 전력은 아쉽습니다. 출력이 20W라고 크게 적혀있습니다. A 타입과 C 타입 포트를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는 20W이지만, 2개 포트 동시 사용 시에는 15W 출력인 점 감안하셔야겠습니다. 요즘 초고속 충전 기기들의 경우 20W가 넘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요 제품은 그 정도까지는 원하지 않는 일반적인 속도의 충전으로 생각하시고 접근하셔야겠습니다.

애플 워치 충전 케이블은 길이가 대략 1m 정도입니다. 생긴 모양이나 디자인, 기능은 애플 정품 충전 케이블과 비슷해 보입니다. 마그네틱 세기나 충분한 길이 그리고 애플 워치 울트라부터 일반 시리즈 모델까지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더욱이 제품 판매 페이지에 보면 전파 인증도 받아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아~~~! 그리고 사용 전에 충전기 부분과 단자 부분에 비닐은 벗기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이 1만 원 미만이고 중국에서 제조가 되었지만 전파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라, 편하게 구입하고 맘 놓고 사용하고 고장 나면 새로 하나 구입해도 되겠다 싶은 생각으로 이곳저곳 사용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그럼 이제 모든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누아트 애플 워치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만 소개하고 마치면 재미없잖아요. 이걸 데스크테리어 액세서리 제품과 같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어댑터 연결하고 충전 케이블을 책상에 빼놓고 그 위에 애플 워치 올려두고 사용해도 좋겠지만...

저는 제가 작업하는 책상 모니터 선반 아래 요렇게 두고 사용하려고 합니다. 아래 충전 거치대 제품은 엘라고 제품인데, 충전 케이블과 결합하여 근사한 애플 워치 충전 스탠드가 됩니다. 위에서 색상 언급하였는데, 화이트 케이블도 좋긴 한데, 거치대 제품 색상과 맞춤하려면 블랙 색상의 케이블도 괜찮을 거 같네요.

자주는 아니겠지만, 급하게 애플 워치 충전해야 할 일이 있거나 잠시 잠시 충전하면서 사용해야 하는 경우 이제 책상 위에 요렇게 올려두고 충전하려고요. 평상시에는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제 역할을 다하는 그런 모습 기대됩니다.

매일 밤마다 애플 워치를 충전하긴 하는데... 오랜 세월 사용하다 보니, 이제는 아침에 나가서 생활하고 집에 와서 데스크에서 작업을 하다 보면 가끔은 충전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때마침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 리뷰하면서 액세서리까지 챙겨 보았습니다.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해당 업체로부터 상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으며 주관적인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294430900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소개 NUART 애플 워치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 그리고 충전 거치대

결과 모습부터 먼저 보여드릴게요. 그간 밤에 잘 때 침대 옆에 탁상에서만 애플 워치를 충전하였는데, 가끔...

blog.naver.com

#애플워치충전기#애플워치C타입충전기#고속충전기#C타입충전기#2포트충전기#애플워치무선충전기#애플워치#충전케이블#충전어댑터#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