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어라? 겨울이 아닌 여름에도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이벤트를 하네요.

워크앳로터스 2023. 6. 10. 17: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시작하고 바로 도전하고 있는데... 이제 1/3 이점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7월 10일까지라고하니 부지런히 모아야겠네요.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모아서 이번엔 사이드테이블 얻어볼까 합니다.


어라? 이게 원래 여름에도 하는 건가요? 겨울에만 하는 거 아닌가요? 무슨 이야기냐고요?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야기입니다. 저는 보통 연말에 플래너, 다이어리 때문에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곤 했었는데... 얼마 전 기사를 보니까... 여름에도 요런 이벤트를 하더군요.

요건 신세계그룹 뉴스 기사에서 가져온 건데... 5월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사은 행사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사은품은 위에 보이는 사이드 테이블하고 팬앤플레이트 라고 하네요.

스타벅스, 5월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사은 행사 시작

스타벅스, 5월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사은 행사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5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2013년부터 올해로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https://www.shinsegaegroupnewsroom.com/105964/

 

스타벅스, 5월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사은 행사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5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

www.shinsegaegroupnewsroom.com

 

자세한 내용은 위에 링크 기사 내용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간단하게 살펴보는 중인데, ㅎㅎ 저는 여름 이벤트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이미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라고 하네요.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2013년부터 올해로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 사은 행사이며, 올해는 ‘SUMMER ON’을 주제로 한층 자유로워진 올여름, 언제 어디서나 스타벅스를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의 메시지를 전한다.


저는 캠핑용 접시 부류(팬앤플레이트)는 별로 욕심이 나진 않는데... 사이드 테이블은 좀 욕심이 나네요. 집에 거실에 둬도 좋을 거 같아서리... 그럼 어떻게 참여하느냐... 겨울이랑 다를 바 없네요. 5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입하면서 e-프리퀀시를 찍으면 됩니다.

여름에 마실 나가면서 스타벅스에서 아이스커피 챙기면 되고... 자주 나가면 나갈수록 빨리 얻을 수 있겠네요. 색상은 요렇게 3 종류가 있나 봅니다. GREEN이 빨리 소진될 거 같은데... 그래도 GREEN 색상이 당기네요.

제품 설명 부분을 보니까... 요렇게 휴대해서 다니다가 필요할 때 조립을 하는 방식이네요. 사이즈가 그리 커 보이진 않습니다. 그래도 거실 TV 장식장 옆으로 두고 간단하게 액세서리 류의 기기들을 올려두고 사용해도 좋을 거 같고... 아님 현관 쪽에 두고 차 키 같은 것들 두고 다녀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역시 제품 상세 스펙도 있네요. 사이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대략 요거 보시고 짐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장여사 어여 마실 나가자고... 가는 길에 스벅 들러서 아아 주문하고 e-프리퀀시 찍어야 한단 말이야...(ㅎㅎ 25일부터 시작이군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109337738

 

Wish : 어라? 겨울이 아닌 여름에도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이벤트를 하네요.

어라? 이게 원래 여름에도 하는 건가요? 겨울에만 하는 거 아닌가요? 무슨 이야기냐고요? 스타벅스 e-프리...

blog.naver.com

#스타벅스#2023년#여름#프리퀀시#이프리퀀시#e프리퀀시#이벤트#서머이벤트#사이드테이블#팬앤플레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