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모키보에서 터치패드 일체형 키보드 2세대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워크앳로터스 2023. 4. 14. 14: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요런 아이디어 상품에 관심이 가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휴대용 키보드 사이즈에 터치패드가 안보이지만 있습니다. 키보드 전체 영역을 터치패드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이전에 요런 글을 올린 적이 있네요. 휴대용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제품인데, 요 제품이 여느 다른 키보드 제품과 다른 점은... 바로, 키보드 자판 전체를 트랙패드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키보드 위에서 터치패드처럼 손가락으로 조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이전 제품에 이어 2세대 제품이 출시가 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모키보 퓨전키보드 폴리오 유니버셜 2세대라고 적혀있습니다. 기본적인 특성은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에 터치패드 기능 역시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그래도 2세대 제품이니 뭔가 또 다른 점이 있겠지요.

모키보 퓨전키보드 폴리오 유니버셜 2세대 -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터치패드 아이패드 태블릿 [MKB420]

일단 출시 가격 기준으로 1세대 보다 조금 더 오르긴 하였네요. 디자인에서 받은 첫 느낌은 좀 더 차분해졌다고 할까요? 블랙을 위주로 포인트 빨강을 주는 방식이고 크게 달라진 게 느껴지는 부분은 스탠드로 변신하는 일체형 보호 커버 디자인입니다. 아래 사진을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1세대에서는 퓨전키보드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았던 거 같은데... 2세대 제품을 출시하면서 이름을 퓨전키보드라고 부르나 봅니다. 2세대 제품의 차별점이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요?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키보드, 터치 관련 많은 부분들에 개선이 있었네요.

제품 스펙을 보면... 대략 요 정도 사이즈입니다. 무게도 279g으로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아이패드랑 같이 들고나간다고 해도 다른 어떤 케이스+키보드 제품보다 가벼울 듯하네요.

이전과 동일하게 3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고 맥, 윈도, iOS,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OS도 지원하고... 이 정도면 휴대용 키보드로 기능은 충분해 보입니다. 다만... 고객의 소리 부분을 살펴보면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 내용도 보이네요.

아이패드, 태블릿을 주로 활용하시는 분들 그중에서도 키보드 역시 빠지면 안 되는 분들의 경우 요런 보호 커버, 스탠드 역할까지 겸하는 키보드 제품이라면 마음이 끌릴 겁니다. 다만... 여전히 쉽게 지르기 힘든 가격인지라(개인차가 있겠지만...) 머뭇거리게 되네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061081230

 

Wish : 모키보에서 터치패드 일체형 키보드 2세대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이전에 요런 글을 올린 적이 있네요. 휴대용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제품인데, 요 제품이 여느 다른 키보드 ...

blog.naver.com

#모키보#퓨전키보드#블루투스키보드#무선키보드#터치패드키보드#휴대용키보드#아이패드키보드#태블릿키보드#멀티페어링#보호커버스탠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