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인테리어 관심이 자꾸 생기는데, 침대 헤드보드와 공기 청정기가 만났습니다.

워크앳로터스 2023. 4. 7. 15: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다음 번 집을 구해서 들어갈 때는 미리 인테리어 하고 침대도 교체하면서 침대 헤드보드에 요런 공기청정기가 같이 세트로 달린 구성 괜찮을거 같은데요...


침대 소개냐고요? 설마요. 침대 리뷰까지 하겠습니까(그러고보니 매트리스는 리뷰한 적이 있긴 하네요.)... ㅎㅎ 저도 인터넷 콘텐츠를 뒤지다가 이걸 발견하고 공기청정기 이야기인데, 왜? 침대랑 결합했을까? 궁금하긴 합니다. 그래서 호기심에 좀 살펴보았지요.

침대 헤드보드 타입 공기 청정기 에어튤립 슬립

위에 링크는 다른 분의 리뷰 글이고 아래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링크 가져왔습니다.

요 제품을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공기청정기인데, 침대 헤드보드랑 콜라보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아마도 숙면을 위한 공기청정기 컨셉이지 싶네요. 즉 침대 머리맡에 헤드보드에서 깨끗한 공기가 나오면서 잠을 잘 때 편안하고 상쾌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뭐, 이런 느낌...

나름 요렇게 존을 구분하여 쿨링존과 히팅존을 나누어서 컨트롤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개인의 특성에 맞춰서 제어할 수 있어 좋아 보이네요. 아~~~ 게다가 애플 워치, 핏빗 등 스마트 워치나 밴드 제품과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하긴 합니다.

제품 디자인으로 보면... 요런 모습인가 봅니다. 침대 헤드보드 뒤로 공기청정기가 부착되어 있는 모습이고 그 위에 선반 역할도 겸하여서 간단하게 물건들도 올려둘 수 있도록 하였네요.

인테리어를 고려한 제품답게 헤드보드 색상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단순히 침대 헤드보드로 사용되는 거 외에도 조명 효과도 제공하나 봅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나가는 편이고 국내 펀딩이 아닌 관계로 구입할 가능성은 적어 보이지만, 요런 성격의 제품은 항상 리뷰 욕심이 나기 마련이죠.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057640696

 

Wish : 인테리어 관심이 자꾸 생기는데, 침대 헤드보드와 공기 청정기가 만났습니다.

침대 소개냐고요? 설마요. 침대 리뷰까지 하겠습니까(그러고보니 매트리스는 리뷰한 적이 있긴 하네요.)......

blog.naver.com

#공기정화기#공기살균기#정화기#공기청정기#미세먼지공기청정기#실내공기청정기#에어튤림슬립#아이리타몰#침대#인디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