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QCY 스마트워치 GTC가 2만 원대라니, 이거 리뷰 호기심이 생기네요.

워크앳로터스 2022. 12. 2. 1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걸 살까 말까 고민하는 사이에 다른 스마트 워치? 밴드?를 구입해버렸습니다. 곧 개봉기랑 사용기 올릴 겁니다. 물론 요게 가격이 더 싸긴 하지만... 구입한 제품도 유사 브랜드로 최근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그걸로 구입했지요. 요것도 관심이 가긴 하지만... 여기서 멈추도록 하겠습니다.


요거 가격만 보면, 바로 두어 개 구입해서 카페 활동하는데 나눔 이벤트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요. 무선 이어폰으로만 알고 있었던 QCY 브랜드에서 스마트워치 제품을 출시하였나 봅니다. 근데, 이게 또 가격이 장난이 아니라는...

자주 들러는 테크 블로그에서 보고 바로 구입 정보를 살펴봅니다. 지금 확인한 곳은 큐텐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정보인데, 어째어째 특가로 구입하면 3만 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해 보이네요. 근데, 중간중간 리프레시를 하면 가격이 아주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QCY 스마트워치 GTC / 1.85인치 스크린 / 18.3g 초경량 / 100가지 이상 워치페이스 / 무료배송

요즘은 애플 이벤트에서나 자주 보는 요런 방식으로 제품 기능을 요약해서 보여주는 게 유행인가 봅니다. 스마트워치라고 부를만한 기능은 다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그러면서도 또 가격을 생각해 보게 만드네요. 이 모든 걸 포함하고도 3만 원이 안 되는 가격이라...

디스플레이 크기는 애플 워치랑 비슷비슷해 보입니다. 단일 사이즈라 애플 워치 중간 정도 될 거 같네요. 다만, 구매자 평을 보니 해상도가 낮은 편이라 선명도가 좀 떨어진다고 봐야 할 거 같습니다.

디자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워치 페이스를 제공하네요. 이미지 업로드 기능도 있고...

뭐, 이렇게 많은 운동을 하진 않겠지만... 기본적인 러닝, 사이클링, 등산 등 모두 포함되어 70종 제공...

수면 측정은 기본인데, 심박수, 혈압, 혈중 산소까지... 이건 선을 넘었네요. 신뢰도가 어떨지??? 혈압 측정을 어떻게 하는 거지? 아직 애플 워치에도 혈압 측정은 없는 거 같은데...

사용 시간은 처음에 15일만 보고는 우와~~~ 했었는데... 그 아래 내용을 보니 대략 3~5일 정도라고 봐야 할 거 같습니다. 이 정도면... 뭐, 수시로 충전하면서 사용하면 될 거 같긴 합니다.

그리고 요런 앱까지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정말 할 건 다 하는 스마트워치입니다.

다만, 구입이 망설여지는 이유는... 요런 고객의 목소리 부분을 살펴보면, 완성도나 마감 그리고 성능에서 좀 살짝 부족한 점이 보이네요. 이걸 개인적으로 호기심에 리뷰 목적으로 구입한다면 모를까... 나눔 이벤트 선물용으로 구입하기엔 좀 망설여집니다.

제품 세부 사양은 이러합니다.

음... 일단 하나 주문 넣고, 직접 리뷰하고 사용해 보고 나눔 이벤트 선물용으로 적절한지 판단하는 게 맞을 거 같아서 일단 주문 넣어보려 합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2932638784

 

Wish : QCY 스마트워치 GTC가 2만 원대라니, 이거 리뷰 호기심이 생기네요.

요거 가격만 보면, 바로 두어 개 구입해서 카페 활동하는데 나눔 이벤트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요. ...

blog.naver.com

#스마트워치#가성비#QCY#GTC#애플워치#건강기능#운동모드#한국어지원#IP68#수면질관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