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이런 신박한 아이디어. 이케아 쉼포니스크 액자형 스피커라는 게 있네요.

워크앳로터스 2022. 11. 18.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거 꼭 구입하고 싶습니다. 다음에 이케아 들릴일이 있으면... 꼭 살펴보려고요. 벽에 액자처럼 걸어두고 사용하는 스피커인데, 소위 액자형 스피커라고 하네요. 와이파이 네트워크 스피커라고 분류가 되나봅니다. 궁금합니다.


이거 어때요? 이거? 하는 게 뭘까요? ㅎㅎ 갑자기 요런 게 막 땡깁니다. 그냥 하나 구입하고 싶어지네요. 최근 이사하면서 인테리어를 좀 생각해 보다가 요런 액자 하나 걸어두면 어떨까? 하는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그냥 액자는 아니고요. 스피커입니다. 액자형 스피커라고 할까요. 이케아 제품이고 쉼포니스크라는 브랜드입니다. 기존에도 책장에 넣어두고 사용하는 스피커도 요 브랜드 제품이었는데... 이케아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유튜브 내용을 보고 눈길이 가서 계속 살펴보고 있습니다.

'쉼포니스크' 액자형 스피커. 단점도 있지만 장점 하나가 강력합니다.

 

제품 구입은 이케아 온라인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물론 한국 이케아입니다. 가격은 259,000원으로 나와서 조금은 망설여지긴 합니다. 그래도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조금만 살펴볼게요. 연말쯤에 나에게 주는 선물 이런 걸로 하나 들여오고 싶기도 하고...

SYMFONISK 쉼포니스크 액자+WiFi 스피커, 블랙/스마트

SYMFONISK 쉼포니스크 액자+WiFi 스피커, 블랙/스마트

 

 

이름 그대로 액자형 스피커입니다. 마치 인테리어 소품처럼 벽에 걸어두는 액자 방식이고 여기에 특이한 건 전면부 패널 부분을 교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마찬가지로 이케아 몰에 보면 가격은 30,000원으로 5종류 패널을 교체할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습니다.

액자형 디자인에 스피커가 결합된 제품인데, 요게 조금 특이한 점은 이전 책장 스피커도 그러했던 거 같은데, 블루투스 방식이 아닌 와이파이/네트워크 방식의 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은 지원하지 않는다는 거 참고하세요. 요즘 네트워크 스피커에 관심이 가는데... 요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블루투스와 달리 와이파이 연결 방식이라 전화 통화나 알림의 방해로 인한 끊김 없이 음악, 팟캐스트, 라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하나 더! 에어플레이 2, 스포티파이 커넥터와 호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2대를 연결하여 스테레오 사운드까지...

상상을 해 봅니다. 개인 룸에 데스크를 벽면에 붙이고 양옆에 액자형 스피커를 네트워크에 연결한 후 스테레오로 음악을 들으면서 일하는 그런 모습을 말입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2924327428

 

Wish : 이런 신박한 아이디어. 이케아 쉼포니스크 액자형 스피커라는 게 있네요.

이거 어때요? 이거? 하는 게 뭘까요? ㅎㅎ 갑자기 요런 게 막 땡깁니다. 그냥 하나 구입하고 싶어지네요. ...

blog.naver.com

#이케아#이케아스피커#쉼포니스크#액자형스피커#네트워크스피커#Symfonisk#IKEA#인테리어#스피커#와이파이스피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