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요기어때요] 서울 은평구 북한산 큰 숲 제빵소 - 시내와 떨어진 한적한 느낌의 카페

워크앳로터스 2022. 8. 26. 1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서울이긴 합니다. 다만 시내쪽이 아니라... 대중교통보다는 차로 가시는게 좋을거 같고... 제가 갔을 때는 한적한 상황과 분위기로 좋았어요. 보이는 건물 옆으로 뒤쪽으로도 장소가 있습니다. 구경해보세요.


사실 제가 다녀온 날이 주말이긴 하지만, 비도 내리는 장마 시즌에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르게 도착을 해서 그런지 제목처럼 한적한 느낌의 카페라고 적어 보았는데... 실제 날이 좋은 주말의 경우 아마도 점심시간대라면 쉽게 주차하기 어려울 거 같습니다. 주차는 대략 10여 대 가능해 보이고 가득 차면 주변에 빈 공터가 좀 있는 거 같아서 그쪽에 주차해도 될 거 같습니다.

북한산 큰 숲 제빵소라는 베이커리 카페인데... 주소로 보면 분명히 서울인데, 은평구 끝자락에서 송추 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나오는 곳이면서 살짝 떨어진 위치라 한적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오랜만에 가보니 예전 애들 어릴 때 둘레길 다니면서 지나온 곳이기도 하더라고요.

북한산 큰 숲 제빵소 - 베이커리

방문자리뷰 2, 블로그리뷰 44

처음에는 여기 입구가 있어서 요 건물이 다인 줄 알았는데... 그 옆으로 테이블이 있는 건물은 따로 있더라고요. 아래 입구가 있는 건물은 주로 베이커리 진열과 계산대 그리고 테이블 몇 개만 놓여 있습니다. 2층은 가보지 않았는데... 2층에도 자리가 있을 수 있겠네요.

베이커리 진열대 옆으로 요렇게 베스트 5 아이템을 적어 두었네요. 음... 이상하다. 가기 전에 살펴본 바로는 베스트 아이템이 따로 있었는데...

요거~! 크림 치즈 마늘 빵! 요게 대표 메뉴라고 들었는데... 오늘도 아들램과 함께 드라이브 연습 겸해서 들렀고, 원래는 근처 연탄갈비 집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다시 집으로 들어가야 할 일이 생겨서 일단 늦은 아침 겸해서 간단하게 먹고 가려고 합니다.

북한산 큰 숲 제빵소 메뉴판입니다. 베이커리 외에 여러 음료들도 있으니 미리 살펴보세요.

위에서 베스트 5 입간판 뒤로 보니까... 요렇게 브런치 메뉴도 있긴 하네요. 시간이 좀 더 넉넉했으면 요런 브런치 먹고 가도 좋았을 텐데... 담에 장여사랑 같이 와서 먹어 보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구입한 음식을 계산하고 옆 건물로 가보시면 요렇게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사진을 찍었어요. 대략 요런 느낌이라고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서 바깥으로 나가서 자리를 잡아 보았습니다.

위치 정보는 아래 참고하세요.

북한산 큰 숲 제빵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북한산로 271-3 북한산큰숲제빵소

집으로 올 때는 외곽 순환도로를 타고 왔는데... 서울 북동쪽에 계신 분들은 시내로 다니지 말고 외곽으로 다녀오는 게 시간상 이득일 거 같네요. 담에는 북한산 연탄갈비에서 식사하고 여기 카페에 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어때요] 서울 은평구 북한산 큰 숲 제빵소 - 시내와 떨어진 한적한 느낌의 카페

사실 제가 다녀온 날이 주말이긴 하지만, 비도 내리는 장마 시즌에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르게 도착을 해서 ...

blog.naver.com

#요기어때요#베이커리#카페#북한산큰숲제빵소#은평구#북한산#카페추천#서울카페추천#드라이브#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