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요기어때요] 경기도 양주시 브루다 양주 - 뷰 맛집이면서 베이커리 종류도 많은 카페

워크앳로터스 2022. 7. 15. 07: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어느 주말 아침 이른 시간 들러서 분위기에 흠뻑 빠지고... 그 뒤에 두어차례 들렀던 곳입니다. 경기도 양주시 브루다 양주... 주변에 호수가 있어서 야외에서 커피 한 잔 하기도 좋고...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서 브런치도 괜찮고...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거의 매주 아들내미 자동차 운전 연습 겸 해서 집에서 가까운 곳... 주로 북쪽으로 주말마다 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요기어때요" 시리즈로 방문했던 곳에 대한 기록을 남기려고 콘텐츠도 올리고 있지요. 아래 베이커리 카페는 최근 방문한 곳은 아니고, 추천하고 싶은 곳이라 예전 사진을 가져다가 글을 작성합니다.

경기도 양주 기산저수지가 보이는 곳에 위치한 브루다 양주라는 이름의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워낙 주변 저수지 뷰가 좋기도 하고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평점도 좋은 편입니다. 객관적으로 다 좋은데, 3~4번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은 시기에 방문하면 여유로움이 사라져서 아쉽더군요.

브루다 양주 카페, 디저트

별점4.48/5 방문자리뷰 2,046 블로그리뷰 1,660

 

처음 이곳을 알고 방문한 시기는 작년 아래 사진에 보이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를 겸해서 차에서도 드라이브할 때 사용하기 좋다는 콘셉을 전달하기 위해서 나섰습니다. 딸내미와 함께 일요일 이른 아침에 방문했는데, 당시 사람이 거의 없는 첫 번째 손님이었던 상황이라 무척 여유롭게 즐겼지요.

이른 아침이라 배가 고프진 않아서 그냥 구경만 하였습니다. 1층에 한 쪽 공간을 가득 채운 베이커리... 잠시 구경하시죠.

그리고 요건 사진이 잘 나와서 한 컷! 올립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신경을 많이 쓴 거 같습니다. 공간도 넓게 잘 활용하고 있고, 1층뿐만 아니라 2층 공간도 있어서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북적북적합니다.

지금 한여름은 힘들겠지만, 봄, 가을에는 요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시원한 저수지 바람을 즐기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도 누릴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양주 쪽으로 드라이브 나갈 일이 있다면 브루다 양주 카페 함 들러보세요. 여기서 조금만 더 가면 마장호수도 있고, 출렁다리 뭐, 이런 것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브루다 양주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909

음... 오랜만에 다시 운전연습 핑계로 방문해 보고 싶네요. 근데, 날이 많이 더워져서 주말에 사람이 많을 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주말 아침 10시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면 그나마 좀 한가할듯하네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어때요] 경기도 양주시 브루다 양주 - 뷰 맛집이면서 베이커리 종류도 많은 카페

거의 매주 아들내미 자동차 운전 연습 겸 해서 집에서 가까운 곳... 주로 북쪽으로 주말마다 나가고 있습니...

blog.naver.com

#요기어때요#워크앳로터스#베이커리#카페#서울근교#양주#경기도#드라이브#맛집#디저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