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이케아 헤드폰 거치대 내 돈 내고 사긴 뭐하고 선물로 받으면 좋을 거 같아요

워크앳로터스 2022. 6. 4. 1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꼭 선물로 받으려고 합니다. 뭐, 가격이야 이정도면 살짝 여유가 생기는 달에 하나 장만해볼만 하긴 한데... 그래도 요런거 이왕이면 선물로 받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요. ㅎㅎ


얼마 전 어떤 경로인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생긴 모양이 독특해서 기억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케아라는 이름이 붙은 것도 신기하였고, 일반 헤드폰 거치대랑은 너무나 다른 모습인지라, 어떤 제품인지 꼭 알아봐야지 하고 있었습니다.

뭐, 긴말할 거 없이... 네이버 검색창에 &#이케아 헤드폰 거치대&#라고 입력하면 대충 아래와 비슷한 결과를 얻게 될 겁니다. 한눈에 제가 뭘 말하는지 눈에 들어오지 않나요? 뭐, 5천 원짜리 제품도 있긴 하지만... 그거 말고 사람 손 모양으로 생긴 제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게 왜? 이케아 헤드폰 거치대인지? 궁금해서 직접 이케아 웹사이트에 가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이케아 웹 사이트에서는 헤드폰 거치대로 검색해서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래저래 둘러보다 보니 요렇게 찾았습니다. 있네요. 있습니다.

LÅNESPELARE 로네스펠라레

액세서리 스탠드

로네스펠라레... 음... 이름이 어렵네요. 이름이 중요한가요. 디자인이 중요하지. 이 제품의 원래 용도가 헤드폰 거치대로 나온 건지? 아님 인테리어 소품으로 나왔는데, 헤드폰 거치대로 홍보를 하는 건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이케아 웹 사이트에서는 가격이 32,900원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근데, 네이버 검색에서는 그보단 좀 더 높은 가격이네요. 음... 근데, 배송비가 포함된 건지? 아닌지? 모르겠어서... 일단 좀 두고 봐야겠습니다. 아님... 이케아 들럴 일이 있을 때 그냥 직접 구입해도 괜찮아 보이네요.

이케아 홈페이지에는 오히려 자세한 설명이 없긴 합니다. 대략 살펴보면... 기본적인 소재는 너도밤나무 원목이고 받침대는 스틸로 만들어져 있는 거 같네요. 그리고 손가락 가장 높은 곳이 대략 34cm 정도로 기존 일반적인 헤드폰 거치대보다는 좀 큰 사이즈인 거 같습니다.

이케아 홈페이지부터 네이버 쇼핑몰 판매 사이트 상품평을 살펴보니 대체로 좋은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인테리어 및 디자인 측면에서 후회하지 않는 아이템이라는 평이 많이 보이네요. 직접 조립해야 하는 제품으로 조립할 때 핸드 드라이버 말고 전동 공구를 사용하는 게 좋겠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요런 거 참고해야겠죠.

음... 가격이 아주 비싼 건 또 아니라서 앞으로 들여올 헤드폰 제품하고 같이 사용하면 좋겠다 싶긴 합니다. 그래도 내 돈 내고 구입하기보다는 음... 선물로 받으면 더 기분이 좋을 거 같네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이케아 헤드폰 거치대 내 돈 내고 사긴 뭐하고 선물로 받으면 좋을 거 같아요

얼마 전 어떤 경로인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생긴 모양이 독특해서 기억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케아...

blog.naver.com

#이케아#헤드폰#거치대#스탠드#디자인#인테리어#로네스펠라레#헤드폰거치대#원목헤드폰거치대#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