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인증샷] [벨킨] 새해 선물로 벨킨 충전기 신제품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좋네요.

워크앳로터스 2022. 2. 11. 1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이번엔 벨킨에서 새해 선물 이벤트 진행한 결과 운좋게 당첨되어서 애플 워치 휴대용 무선 충전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개봉은 안하고 인증샷만 올리려고 합니다. 다음에 사용할 기회가 되면 그 때 개봉하고 또 글올리도록 할게요.


음... 박스 패키징에 화이트랑 그린 색상으로 보아서 벨킨 Belkin 제품인 건 확실한데... 무슨 제품일까요? 택배 박스 도착하고 개봉한 후 이게 왜? 온 거지? 하면서 여러 소셜 미디어에 내용을 살펴봅니다.

이거다!

지난해 연말 벨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 새해 선물 이벤트였네요. 새해 선물로 벨킨 충전기 신제품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좋네요. 좋습니다. ㅎㅎ

[#EVENT] ‘새해 선물로 벨킨 충전기 신제품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간단하게 2 종류 제품 중에서 받고 싶은 새해 선물을 골라서 댓글로 남기면 참여 끝! 간단하더라고요. 3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 패드랑 휴대용 애플 워치 고속 충전기가 있길래 저는 가급적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 무선 충전 패드보다는 애플 워치 고속 충전기를 선택하였지요.

그리고 새해 선물로 받게 된 벨킨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입니다. 뭐, 지금 당장 사용할 일은 아니라서 오늘은 인증샷만 남겨보려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벨킨 제품이니까 믿고 사용해도 될 테고, 애플 워치 고속 충전도 지원하고... (사실 고속이 아니라도 상관은 없지만...)

애플 워치를 위한 충전기이고 휴대용이라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여행 갈 때, 명절에 본가 갈 때, 출장 갈 때... 여러 경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충전할 방법이 많지만, 애플 워치는 전용 충전기가 필요하기에 요런 게 또 필수품이죠.

잉? 근데, 위에도 그렇고 아래도 그렇고 설마 애플 워치 시리즈 7만 지원되는 건 아니겠죠. 저는 애플 워치 시리즈 6를 사용 중이고 장여사도 최근 애플 워치 SE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그렇습니다. 요기 패키징 박스 측면에 자세히 보니까 All Apple Watch 모델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이제 가족 여행 갈 때(언제 갈지는 모르겠지만) 요거 하나만 챙겨가면 되겠습니다. 멀티 포트 대용량 어댑터 하나만 챙겨가면 케이블까지 포함된 휴대용 애플 워치 충전기 하나면 충분하겠습니다.

마음은 개봉하고 내부 구성품에 대하여 소개하고 보여드리고 싶지만... ㅎㅎ 당장 사용할 건 아니라서,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촬영하고 인증샷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액세서리 제품으로 벨킨 브랜드는 꽤 인지도가 있는 편이죠. 저도 최근 벨킨 3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제품도 살펴보고 있는데, 오늘은 벨킨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를 새해 선물로 들여온 인증샷 이야기를 전달하였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샷] [벨킨] 새해 선물로 벨킨 충전기 신제품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좋네요.

음... 박스 패키징에 화이트랑 그린 색상으로 보아서 벨킨 Belkin 제품인 건 확실한데... 무슨 제품일까요...

blog.naver.com

#벨킨#belkin#부스트업#애플워치#휴대용고속충전기#고속충전기#부스트업프로#새해선물#벨킨충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