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무선 충전기도 되고 거치대도 되는 지니비 GWC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입니다.

워크앳로터스 2021. 12. 31.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요건 지금 아들램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의 장점을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분리형이라 누워서도 무선 충전 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요거만한게 없습니다.


오늘 제품의 용도는 명확합니다. 아이폰 충전을 위한 무선 충전기입니다. 근데, 기존에 유선 충전을 하다가 무선 충전으로 갈아타면서 다 좋은데, 딱 하나! 불편한 점으로 꼽는 게 충전을 하면서도 아이폰을 계속 사용하고 싶은데, 그게 안된다는 겁니다. 그럴 때 요거 딱입니다.

저는 충전을 하면서 사용을 하는 스타일이 아니긴 한데... 저희 집에도 장여사랑 아들램은 충전을 하면서도 사용을 하는 스타일인지라 무선 충전기를 준비해 줘도 항상 불평을 하더라고요. 그런 분들 오늘 소개하는 지니비 GWC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구경해 보세요. 만족하실 겁니다.

지니비 GWC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겸 거치대 / 아이폰 충전기

요렇게 깔끔한 패키징 박스로 전달이 되었네요. 제품이 블랙 색상도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제품 판매 사이트에 가봐도 화이트 색상 한 종류 밖에 보이질 않습니다. 요건 아쉽네요.

별도 봉인 스티커는 보이질 않고 전체를 비닐로 감싸고 있는 방식이라 칼로 개봉하려고 합니다.

패키징 박스 여러 곳을 이용하여 제품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 12, 아이폰 13 시리즈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맥세이프 호환 마그네틱 부착 방식입니다. 거기다가 15W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맥세이프의 장점을 맛본 사람이라면 이것만 찾게 됩니다. 진짜로요.

그리고 요 제품에 눈길이 간 이유가 바로 요거! 보시면 거치대 역할을 하는 스탠드 부분과 자석식으로 부착하는 무선 충전 패드 부분이 부드럽게 따로 움직이며, 분리가 되는 유니크한 성격의 제품입니다. 이로 인해서 전방위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니비 GWC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겸 거치대 제품의 주요 특징은 이러합니다. 아이폰 12, 13 시리즈 제품을 지원하고 최대 15W 출력에 PD 충전 그리고 전방위 회전 기능이 있습니다.

개봉은 이렇게 하면 됩니다. 쉽게 빠질 줄 알았는데... 쉽지 않네요. ㅠㅠ

내부 구성품에 대한 포장 방식은 살짝 아쉬움이 남네요.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조치가 하나도 안 되어 있습니다. 충전 패드 부분을 배송 중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보호재를 이용하면 어떨까 싶네요.

일반적인 맥세이프 충전기 패드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에 높이가 그리 높지 않은 스탠드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은 충전기 패드랑 일체형에 C 타입 단자이고 제품 설명서가 한 장 포함되어 있네요.

어차피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긴 합니다만, 설명서에 주의할 사항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봅니다. 전체 무게는 136g으로 가벼운 편이네요. 그리고 높이는 10cm가 안되는 상황으로 스탠드형 거치대로는 살짝 낮아 보이는 편입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사용 방법, LED 지시등 그리고 주의사항 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충전기는 가급적 PD 18W 이상 어댑터를 사용하라고 하며, 마그네틱 접착부에 맞춰서 아이폰을 방향을 신경 쓰지 않고 올려두면 됩니다. 맥세이프 호환 방식이라 사용에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제품 디자인과 함께 특징을 좀 살펴볼게요. 보통의 경우와 달리 충전 케이블은 무선 충전 패드에 일체형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게 포인트죠. 왜냐하면 분리가 되면서 무선 충전 중에도 사용이 가능한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인 높이는 요 정도~~~~ 조금 낮아 보이지 않나요? 근데, 신기하게도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더라고요.

아래 그림은 전방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유연함입니다. 충전 패드랑 스탠드 거치대가 반구형으로 역시 마그네틱 결합 방식이라 마구마구 움직여도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요렇게 분리가 된다는 거. 마그네틱 접착력은 그림에서 대략 느껴지시죠. 상당히 강한 편이라 처음에 한 손으로 분리하는데 밑에 스탠드 거치대가 딸려 올라오더군요.

분리된 모습을 보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요런 아이디어 괜찮네요. 움직임도 자유롭고 분리도 되고 그러면서도 충전은 계속할 수 있다는... 근데, 스탠드 거치대 무게가 상당히 가벼운 편이라 쉽게 움직여서 좀 곤란하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그렇습니다. 뭐, 그냥 위치를 마구 옮겨가면서 사용하셔도 좋지만, 정해진 위치에서만 사용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요렇게 스탠드 거치대 바닥면에 3M 스티커로 고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바닥면이 아닌 벽면에다가 고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충전을 하면서도 사용하기를 원하는 장여사와 아들내미 중에... 저는 요걸 최근에 아이폰 13으로 갈아탄 아들내미 책상에다가 놓아주려고 합니다. 일단 위치를 잡기 전에 그냥 사용하다가 위치를 고정하면 스티커 제거하고 고정하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전원 어댑터에 연결을 하니까 요렇게 무선 충전 패드의 LED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불이 들어오네요.

그리고 잠시 아들내미 아이폰 13을 가져다가 요렇게 올려두면 촥~~~~! 하고 달라붙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충전 중에 다시 LED 표시등을 확인해 보니 이번에는 요렇게 녹색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OK 정상 충전

그리고 스탠드 거치대로 사용하면서 요렇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거 설명을 해줍니다.

물론 세로 거치뿐만 아니라 가로 거치도 가능해서 영상을 볼 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주기까지 하였습니다. ㅎㅎ 귀찮게 뭘 이런 걸 일일이 다 알려주냐는 표정이네요. 이 정도는 안 알려줘도 알아서 잘 사용할 수 있다는 그런 표정 말입니다.

제품 세부 사양은 이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인증샷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무선 충전 패드를 아이폰에 부착하고 충전하면서 침대에 누워서 게임을 즐기는 아들내미의 모습 말입니다. ㅎㅎ 이제 원하는 거 다 이뤘네요. 무선 충전 중에도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해당 업체로부터 상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으며 주관적인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도 되고 거치대도 되는 지니비 GWC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입니다.

오늘 제품의 용도는 명확합니다. 아이폰 충전을 위한 무선 충전기입니다. 근데, 기존에 유선 충전을 하다가...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