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구글 네스트 허브 2세대가 착한 가격과 함께 국내 정식 출시되었다네요.

워크앳로터스 2021. 10. 23. 1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사실 지금 당장 정말 필요한게 아닌데, 기존 구글 홈 미니를 처분하고 하나 들여오고 싶어지는 그런 기기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계속 지켜보고 있었는데, 국내 정식 출시하면서 가격도 착해졌네요. 연말을 기대해 봅니다.


인터넷에서 이런저런 기사들을 접하게 되다가 구글 네스트 허브 제품이 국내 정식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구글 홈 허브 시절부터 관심을 가지고 미국 구글 스토어에 접속해서 이런저런 정보들을 살펴보고 있었기에 과연 얼마에 출시가 되었는지 궁금해서 바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먼저 구글 네스트 허브라는 제품에 대해서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라도 구글 홈 미니에 대해서는 다들 아시죠. 최근에는 네스트라는 이름이 홈을 대체하면서 구글 네스트 미니라고 하는 거 같더라고요. 여하튼, 구글 홈 미니는 스피커 제품이라고 볼 수 있고 여기에 디스플레이 액정을 더하면 구글 네스트 허브가 되는 겁니다. 사이즈에 따라 구글 네스트 허브 맥스 제품도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눌러보세요.

Wish : 구글 홈 미니 대신 구글 홈 허브를 구입하고 싶은 욕구가 솟아오른다.

거실에 나가보면 식탁 모퉁이에 "SK 누구"가 있습니다. 식탁에서 식사를 할 때, 공부를 할 때,...

 

Wish : 구글 홈 미니 대신 구글 홈 허브를 구입하고 싶은 욕구가 솟아오른다.

거실에 나가보면 식탁 모퉁이에 "SK 누구"가 있습니다. 식탁에서 식사를 할 때, 공부를 할 때,...

blog.naver.com

Wish : 구글 네스트 허브 맥스는 구글 허브와 무엇이 다르길래 이리 비싼 걸까

2019년 1월경에 구글 홈 미니 대신 구글 홈 허브를 구입해볼까 하는 생각에 잠시 구글 홈 허브에 대하여 살...

 

Wish : 구글 네스트 허브 맥스는 구글 허브와 무엇이 다르길래 이리 비싼 걸까

2019년 1월경에 구글 홈 미니 대신 구글 홈 허브를 구입해볼까 하는 생각에 잠시 구글 홈 허브에 대하여 살...

blog.naver.com

자~~~~~! 그럼 한국에 정식 출시된 구글 네스트 허브 제품 가격에 대하여 살펴보러 갑니다. 어디로 가냐면 한국 구글 스토어 웹사이트로 이동할 겁니다. 아무래도 구글 제품이니까 공식 판매처인 구글 스토어를 살펴보는 게 가장 정확할 거 같아서요.

Google 스토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Google 스토어

Shop the latest Google devices

 

Google ストア

Shop the latest Google devices

store.google.com

있네요. 있습니다. 오른쪽에 Nest Hub 2세대라고 제품이 있습니다. 요렇게 생긴 거 맞습니다. 어라? 근데, 2세대라고 되어 있네요. 이전에 제가 살펴본 시점에는 그냥 구글 네스트 허브였는데... 그 사이 2세대 제품이 출시가 되었나 봅니다. 그리고 2세대 제품이 한국에 정식 출시가 되었고요.

바로 누르고 들어가 봅니다. 그리고 가격을 확인해야죠. 오홀... 125,000원입니다. 이상하다 그럴 리가 없는데, 이전 기억으로 구글 네스트 허브 1세대 제품이 120달러가 넘었던 거 같은데... 이럴 리가 없는데...

내친김에 이전 작성했던 내용도 살펴보고 구글 스토어 미국 웹 사이트도 들러봅니다. 먼저 이전에 작성했던 글에서 보면 구글 네스트 허브 1세대 제품이 $129였습니다. 제 기억이 대략 맞았네요. 그럼 설마??? 구글 네스트 허브 2세대 제품이 출시되면서 가격이 더 싸졌다는 건가요?

맞네요. 맞습니다. 가격이 더 착해졌습니다. $99.99 라니... 무려 $30 정도 싸진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그러니 한국에 정식 출시하면서 저 가격 125,000원이 나오는군요. 이 정도면 욕심 내볼 만하겠군요.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으로 여전히 인터넷에서는 해외 직구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게 많이 보입니다. 좀 더 시간이 지나면 국내 판매 가격 기준으로 할인 또는 다른 서비스 판매와 연계하여 구입하는 게 가능해지겠죠. ㅎㅎ 또 기다려봅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sh : 구글 네스트 허브 2세대가 착한 가격과 함께 국내 정식 출시되었다네요.

인터넷에서 이런저런 기사들을 접하게 되다가 구글 네스트 허브 제품이 국내 정식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