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인증샷] [어로스 X 도레] “도레 패키지(AORUS5)” 투표하고 어로스 모자 겟!

워크앳로터스 2021. 7. 9. 15: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바쁘지 않다면 꾸준히 소셜 미디어에 올라오는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러다보면 요렇게 우연한 인연으로 만나게되는 즐거움이 또 있더군요. 그래서 이걸 멈추지 못하나 봅니다.


주말 토요일 오전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보통 택배 도착 정보는 배송지키미 앱을 이용하여 관리를 하는 편인데... 오늘 도착할 택배는 없었는데... 무거운 박스는 아니고 그냥 비닐 봉투에 들어있더군요. 배송 정보를 확인해보니 분명히 제 이름과 집 주소가 정확하게 적혀있어서 일단 개봉해 보았습니다.

앗! 어로스 모자입니다. 음... AORUS 모자라... 이곳저곳 검색을 해봅니다. 최근 AORUS 관련 이벤트가 있었던 곳은... 여기 있네요. GIGABYTE Korea 노트북에서 진행한 [어로스X도레 투표 이벤트] 당첨자 정보에 제 이름이 보입니다.

이런... 제가 착각을 하였네요. 기억이 납니다. 분명 도레, 말방구실험실 유튜브 영상을 보고 다나와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투표를 하는 이벤트인데, 당첨 선물이 노트북 패키지였던 걸로... 혹시나 이거 당첨되어서 노트북을 받게 되는 거 아닌가? 하는 즐거운 고민의 시간을 잠시 가졌네요.

요런 스타일의 모자를 스냅백이라고 부르던가요? 보기에는 예뻐 보이는데... 제가 머리에 착용하면 옆에서 장여사 왈! 이런 건 어린애들이 하면 멋있는데... 아저씨가 하면 안 어울린다고...ㅠㅠ

모자챙이 판판하게 되어 있어서 제 경우 스타일이 살지 않더군요. 아들램을 줘야 하나? 전면에는 어로스 로고가 보이고 옆에도 박음질로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냥 기념품으로 보관할까도 생각 중입니다.

뒷면은 요렇게 스냅으로 머리 사이즈에 맞춰서 조절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ㅎㅎ 차마 착용샷은 올리지 못하겠습니다. 장여사 한마디에 이미 맘이 상해버렸습니다.

얼마 전 보야코리아 이벤트에 당첨되어 들여온 모자를 잘 사용하고 있기에 어로스 모자는 당분간 장식용으로 보관하려고 합니다. 노트북에 당첨되었으면 하는 아쉬운 마음도 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도전해 보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샷] [어로스 X 도레] “도레 패키지(AORUS5)” 투표하고 어로스 모자 겟!

주말 토요일 오전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보통 택배 도착 정보는 배송지키미 앱을 이용하여 관리를 하는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