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취미 생활

[이벤트] 배송지키미 100만 회원 돌파 기념 배송지키미 리뷰킹 EVENT 참여합니다.

워크앳로터스 2020. 7. 12. 14: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집에 택배가 많이 오는 분들은 아무래도 관리 차원에서 요런 모바일 택배 어플 하나 사용하시는게 편하실 겁니다. 관리도 쉽고 반대로 택배 보내는것도 다양한 방법으로 편하게 보낼 수 있더라구요.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IT 기기에 대한 리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아무래도 이전보다는 더 많은 택배를 받게 되었고... 이걸 또 관리하지 않으면 어디서 어떤 내용으로 택배가 전달되었는지 모르는 상황이 몇 번 발생하고 나서는 괜찮은 택배 어플이 없는지? 살펴보다가 요걸로 선택한 게 벌써 1년 전이군요.

그래요. 오늘 이야기는 제품에 대한 리뷰 내용은 아니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배송지키미라는 택배 관리 모바일 어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참여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배송지키미 1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배송지키미 리뷰킹 EVENT 참여합니다.

리뷰킹 이벤트 소개

여느 날과 다름없이 오늘 택배가 언제 도착하는지? 새로 등록된 택배가 있는지? 확인하려고 아이폰에서 배송지키미 어플을 실행하였더니... 요런 알림 창이 나타나더군요.

먼저 이벤트 내용부터 살펴보고 그다음 택배 이용하는 방법도 구체적으로 얼마나 편한지 이야기 나누도록 할게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그냥 편해서 이걸로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배송지키미앱 100만 사용자 기념 리뷰 이벤트라고 하네요. 기간은 7월 21일까지고 다음 4개 주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리뷰 진행하신 후 그 링크를 댓글난에 축하 메시지랑 같이 적어주시면 됩니다.

▶ 배송지키미 앱 사용 후기

▶ 카카오, 구글, 클로바, 빅스비 음성 배송조회 이용 후기

▶ 삼성 데일리 "오늘의 배송" 이용 후기

▶ 삼성 RCS 택배 신청 이용 후기

상품도 어마 무시합니다. 1등은 삼성 갤럭시 Z 플립, 2등은 아이패드 에어(3명), 3등은 카카오 스피커 or 라인 스피커 등 5등까지 상품을 제공합니다. 근데, 놀라운 건... 저는 단순히 택배 물품들에 대한 배송 추적과 히스토리 관리 차원에서만 사용을 하였는데... 4개 분야에 다른 내용들을 보니 더 많은 기능들이 있었군요. 요건 차차 사용해보면서 다음에 다시 후기를 남겨 봐야겠습니다.

배송지키미 앱 사용 방법 - 배송조회

가장 많이 사용하기도 하고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이 바로 배송조회 및 관리 기능인데... 어떤 제품이 언제 들어왔는지도 중요하고 언제쯤 배송이 되는지도 여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완료 항목 확인

가끔 아주 가끔 제품을 받아서 개봉하고 살펴보는데, 무언가 문제가 있을 경우 또는 사용 초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A/S 무상 교환을 지원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보통은 1달이죠. 그 기간 안에 해당하는지? 히스토리 관리를 하지 않으면 기억을 할 수가 없어요. 아님 영수증을 모두 모아서 관리하거나...

배송지키미 앱은 요렇게 완료된 배송 아이템에 대하여 옆으로 넘기면서 배송 시간, 배송 현황 그리고 배송 기사분 정보까지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 부분에서도 괜찮은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운송장 자동 등록 :

위에 제일 오른쪽 그림 하단에 자세히 보시면 "CJ대한통운 제휴사 자동 등록 건"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가 주로 받는 제품들이 CJ대한통운을 많이 이용하는데... 이게 참 편리하더군요. 제가 굳이 수동으로 입력하지 않아도 택배사에서 자동으로 등록을 해주더라고요. 손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등록, 배송 관리가 되는 그런 앱입니다. 정말 편합니다.

운송장 수동 등록

그럼 자동으로 등록하지 않는 경우는 어찌하는지? 요즘은 참 편리해졌습니다. 택배를 발송하면서 택배사에서 요렇게 카톡으로도 운송장 정보를 알려주시더군요. 그럼 저는 운송장 번호를 복사하여 배송지키미 앱에 운송장 등록 메뉴를 이용하여 수동으로 등록하면 됩니다.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배송사 선택을 누르면 관련도가 가장 높은 택배사가 제일 먼저 나타나도록 하고 선택을 하면 됩니다. 대부분 운송장 번호의 형식을 따라서 해당 택배사를 제일 앞에 배치하도록 하였더군요. 그리고 나머지 필요한 물품명과 쇼핑몰 등의 정보를 추가하여 완료하면 목록에 등록이 됩니다.

마찬가지 이제 등록한 택배 아이템을 선택하면 요런 화면을 보게 되죠... 오늘 받을 확률이 90% 이상이라네요. ㅎㅎ 사실 이미 글을 작성하는 중에 택배는 도착하였답니다. 참~!~ 그런 적이 있었어요. 물건이 도착하였다고 나타나는데... 집에서 받지 못하였거든요. 그럼 요기 배송기사분한테 전화해서 바로 확인하면 된답니다. 참으로 어이없는 경우가 한 번 있었는데... 배송기사분한테 확인해보니 이름은 동일한데... 전혀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에게 물건이 간 적이 있었어요. 물론 배송기사분에게 바로 전화해서 확인하고 올바르게 수정하도록 조치는 취하였습니다.

배송지키미 앱 사용 방법 - 배송신청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가끔 블로그 이벤트나 반품을 해야 하는 경우 제가 배송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때도 배송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가운데 배송신청 링크를 눌러서 배송 요청한 목록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배송 신청은 총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택배 신청, 퀵 서비스 신청 그리고 편의점 택배 신청 요렇게 3가지입니다. 금액도 조금씩 차이가 있고, 배송 시간도 차이가 있겠지요. 저는 주로 택배 신청을 사용하다가 요즘은 편의점 택배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금액이 조금 더 싸더군요.

택배 신청

사실 신청하는 방법은 3가지 경우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비용이나 신청 내용에 조금씩 특성에 따른 차이가 있기에 고 부분만 주의해서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택배 신청은 CJ대한통운 택배 사랑 제휴가 되어 있어서 별도의 택배사를 선정하지 않고 비용 부분만 확인 후 배송정보를 꼼꼼하게 입력하고 방문 희망일까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퀵 서비스 신청

퀵 서비스는 한 번도 신청해 본 적은 없는데... 요런 것도 가능하군요. 예전 회사 생활할 때는 자주 이용하였는데... 요즘은 거의 모든 걸 택배로 배송하기에... 요런 것도 있다 정도로만 말씀드릴게요. 필요하신 분은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퀵이니까... 가격이 좀 비싸긴 합니다.

편의점 택배 신청

가격적으로 가장 착한 서비스가 바로 편의점 택배지요. 요즘은 상대방과 합의를 하고 편의점 택배로 보내면 가격적으로 가장 장점이 있는 방식이라고 생각됩니다.

챗봇상담

그리고 마지막 메뉴는 챗봇상담이라는 메뉴인데... 요즘 많이들 이용하는 카톡 채널을 이용하여 기본적인 상담 메뉴들과 함께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배송지키미 앱 사용 방법 - 메뉴

마지막은 왼쪽 상단 메뉴를 눌렀을 때 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기본적인 사용자 정보, 공지사항, 알림 수신 방식 등 세부적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19 시국인지라 더더욱 많은 분들이 택배를 이용하실 텐데... 요런 택배 관리 어플 배송지키미 어때요?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그런 모바일 어플입니다. 배송지키미 회원 100만 돌파를 축하드리며 이벤트 참여합니다.


아래 링크 눌러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배송지키미

배송추적은 물론 택배신청도 가능한 통합배송어플

ptk.goodsflow.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배송지키미 100만 회원 돌파 기념 배송지키미 리뷰킹 EVENT 참여합니다.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IT 기기에 대한 리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아무래도 이전보다는 더 많은 택배를 받...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