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IT 기기들

[인증샷] 커세어 K100 AIR 무선 기계식 키보드 출시 이벤트 당첨으로 굿즈 수령

워크앳로터스 2023. 3. 17. 1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아직도 비닐을 벗기기 못하고 있네요. 그냥 보관함에 잘 넣어두고 있긴 합니다. 어디에 두면 가장 만족스러울지 못 찾았어요. 벽에 걸어두면 좋을지? 아님 의자에 걸어둘지? ... 굿즈말입니다.


간단하게 인증샷 올라갑니다. 오늘(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도착하였습니다. 이벤트 당첨으로 수령한 굿즈입니다. 하지만 오늘 개봉은 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짐을 풀기보단 짐을 싸야 하는 상황인지라...

무슨 굿즈냐? 바로 요겁니다. 얼마 전 페이스북에서 요걸 봤습니다. 커세어에서 무선 기계식 키보드가 출시되었다고... 기계식 키보드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이런저런 제품들을 주시하고 있던 중에 요걸 보게 되었죠.

[이벤트] 커세어 K100 AIR 무선 기계식 키보드가 출시 되었습니다!

ㅎㅎ 기계식 키보드가 이벤트 상품이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그럼 리뷰 욕심도 채울 수 있었을 텐데... 뭐, 어쩔 수 없죠. 여하튼, 그렇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요렇게 커세어 랜덤 굿즈라고 하는 상품이 집에 도착한 겁니다. 랜덤이라고 하니 다른 굿즈가 또 있을 수도 있겠다 싶네요.

커세어 로고가 똬~~~~~아~! 커세어 대표 색상인가 봅니다. 노란색과 검은색의 조합이지요.

요거... 블루투스 스피커 위에다가 올려두고 사용하면 먼지도 쌓이지 않고 청소도 덜 해도 되고... 하지만, 오늘 개봉하지 않을 겁니다. 다른 짐들과 함께 올려두고 이사하고 나서 인테리어 작업할 때 사용하려고요. 이제 제 공간이 생길 수 있는 상황인지라...

당장 개봉해서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은 가득한데... 일단 아쉽지만, 요렇게 고이 모셔두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방을 꾸밀 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034309440

 

[인증샷] 커세어 K100 AIR 무선 기계식 키보드 출시 이벤트 당첨으로 굿즈 수령

간단하게 인증샷 올라갑니다. 오늘(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 도착하였습니다. 이벤트 당첨으로 수령한 굿...

blog.naver.com

#케세어#Corsair#이벤트#당첨#K100AIR#무선기계식키보드#굿즈#기계식키보드#커세어랜덤굿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