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주문 폭주 에이블팟 무선 이어폰 - 이거 애플 에어팟 아냐?

워크앳로터스 2019. 2. 9. 1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에어팟을 구입하기 전에 참으로 많은 짝퉁 제품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비슷하게 생긴거부터 시작해서 일반적인 완전무선이어폰도 참 많이 사용해 본거 같습니다.

그것들 모두 합치면 에어팟 2개는 사고도 남았을거 같네요. 여하튼 저는 계속 에어팟 2세대를 기다려볼랍니다.

블로그 원본의 일부분만 공유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콘텐츠 가장 하단의 이미지를 눌러서 원본 콘텐츠로 이동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라이프의 모든 것 - 올더라이프

"올더라이프" 라는 회사? 온라인 쇼핑몰? 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뭐. 회사 이름이야 저도 들어본 적은 없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곳 올더라이프 홈페이지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서 보시면 놀라운 물건이 하나 있습니다.

보셨나요? 

이거 애플 에어팟 아냐?

라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생긴 모습은 영락없는 애플 에어팟입니다. 물론 가격은 1/5 수준으로 39,900원 책정돼 있네요.

주요 기능들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지원, 가벼운 무게(에어팟과 거의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버튼으로 제어 가능하고,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모두 지원하네요.

에어팟 케이스 뚜껑을 열면 자동으로 페어링 되는 기능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동일한 기능들을 제공하는듯합니다. 홈페이지 어딘가에서 주문 폭주라는 문구가 보여서 순간 "바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를뻔하였습니다.

친절하게 애플 에어팟과 얼마 전 구매해서 실망하였던 짝퉁 중국산 Air Bud 이어폰과도 비교한 내용을 올려뒀네요. 정말이지, 모양과 사이즈는 애플 에어팟과 거의 동일해 보입니다.

귀에 착용한 모습을 봐도 유심히 보지 않으면 어느 것이 진짜인지? 알아보기 힘들 거 같습니다.

마케팅을 어느 분이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그동안 애플 에어팟도 그렇고 고급스러운 무선 이어폰들의 가격이 보통 20만 원은 넘어가더라고요. 아래 문구... 마음에 와닿네요.

거기다가 더 나아가서 가격이 저렴하니 음질은 기대하면 안 되겠지? 하는 걱정마저도 날려버리게 만듭니다. 물론 실제 제품을 사용하여 경험하지 않고서는 뭐라 말하기 힘들겠지요.

애플 에어팟을 구매할 수도 있는 상황이라 불필요한 무선 이어폰 구매를 자제하고 있는 중인지라, 무척 고민스럽네요. 이걸 사서 또 하나의 쓰레기로 남겨질지? 애플 에어팟을 대체할 만할지? 

그런데, 이상한 건, 인터넷상에서 아무리 검색을 해 봐도. 이 제품에 대한 사용기, 개봉기 등의 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정말 최근에 신제품으로 출시가 되어서인가? 좀 더 기다리면서 사용 경험들을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원몰 에어로팟 i...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