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위시리스트

Wish : 샤오미라고 하던데, POCO Pods라는 무선 이어폰이 출시되었다 합니다.

워크앳로터스 2023. 9. 15. 1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가성비 무선 이어폰은 나오면 항상 리뷰 욕심이 나는 편이라... 기존에 가성비로 유명한 QCY는 다들 아실테고... 이번에 POCO Pods라는 이름의 가성비 무선 이어폰이 나올거다라고 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underkg 게시글에서 얼핏 본 거 같은데... 아직 국내 출시가 안된 상태이기도 하고 글로벌에서도 리뷰 글을 찾아보기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최근 조금씩 정보가 올라오기 시작한 거 같더라고요. 샤오미라고 해야 하나? 샤오미 생태계라고 해야 하나? 여하튼, 포코팟이라는 이름의 무선 이어폰이 있습니다.

2만원? 충격적인 가격 샤오미 포코팟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많은 정보가 올라와 있진 않지만... 이거저거 정보를 수집해서 살펴보면... 일단 눈에 띄는 건 가격입니다. 현재 인도 출시 가격으로 보면, INR 1,199 니까 한화로 대략 19,000 ~ 20,000원 정도 한다고 보면 될 거 같네요. 가성비 이어팟 계열로 속할 거 같습니다.

디자인이야 일반적인 꼬다리 형태의 무선 이어폰들과 크게 다를 바 없는데... 색상 자체가 검은색과 노란색의 대비를 이루는 방식이네요. 일반적인 화이트 계열은 아닙니다. 크기 자체는 커 보이진 않고, 뚜껑을 닫으면 그냥 검은색으로 보이겠군요.

 

스펙 장표가 있길래 가져왔습니다. 인도에서 7월에 출시가 되었나 보네요. 가격은 세금을 포함한 듯한 느낌이고 드라이버 사이즈는 12mm입니다. 방수 레벨은 IPX4니까 기본적인 생활 방수 정도 가능해 보이고 블루투스는 5.3을 지원하네요. 그리고 충전은 C 타입 방식에 1.5시간 완충으로 이어폰 기준 최대 5시간, 케이스까지 포함하면 23시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텍스트로 보기 힘들다면... 요걸로 보셔도 좋습니다. 주요 특징을 보기 편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근데, 잉? 노캔 기능이 있다고요? 근데 그 앞에 Environmental이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이건 무슨 노캔 기능인지? 그리고 터치 방식이군요.

아직 아마존이나 큐텐,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제품 구입이 안되는 거 같은데... 조만간 올라오겠죠. 가격은 대략 2만 원 초반에 올라올 거 같습니다. 궁금하긴 하네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yyoung92/223196839205

 

Wish : 샤오미라고 하던데, POCO Pods라는 무선 이어폰이 출시되었다 합니다.

얼마 전에 underkg 게시글에서 얼핏 본 거 같은데... 아직 국내 출시가 안된 상태이기도 하고 글로벌에서도...

blog.naver.com

#샤오미#무선이어폰#포코팟#poco#pods#인도#출시#가성비#가성비무선이어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