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초반 운이 좋은가 보다 토요일 아침부터 택배랑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이벤트 당첨
안녕하세요. 워크앳로터스입니다.
연말연초 많은 행운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입니다. 네이버 이벤트에서 10,000 페이 당첨과 함께 기억도 못하고 있었던 페이스북 국립공원 이벤트에서 당첨되어 뜻하지 않은 택배까지...
큰 거 한방이 필요한데...
블로그 원본의 일부분만 공유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콘텐츠 가장 하단의 이미지를 눌러서 원본 콘텐츠로 이동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운이 좋은 거겠지요.
2019년 초반 운이 좋은가 봅니다.
어느 주말 토요일 아침 온 가족이 바쁘게 움직이고, 각자의 일을 하느라 집에는 장여사와 둘만 있었습니다. 분위기 좋았습니다. 그러나 눈치 없는 택배 카톡이 도착하였습니다.
또 뭐 주문한거얏?
요즘 택배가 너무 자주 오는 거 아냐?
우리 집에 오는 택배는 모두 당신 꺼야...
그러나 억울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그것도 자세히 보니...
발송인 : 국립공원관리공단 홍보실
이라고 적혀있는데,
난 국립공원관리공단에 아는 사람이 없는데...
조심스레 택배 포장을 뜯어봅니다. 혹시 반품해야 할 사태가 생길 수도 있으니깐요... 그러나 주소랑 수신인 정보는 암만 봐도 저한테 온 게 분명히 맞습니다. 그것도 국립공원 사진 작품집이라니...
와우! 거창합니다.
제16회 국립공원 사진 공모전 수상작품집
한국의 국립공원이라는 이름으로 사진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들만 모아둔 앨범인듯합니다.
설악산 국립공원입니다.
계룡산 국립공원입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국립공원에 대한 절경에 대하여 수상한 작품들만 모아두었더군요... 이런 거 하나쯤은 간직할 만하지요.
근데, 갑자기 떠오릅니다. 언젠가, 페이스북에서 보았던 이벤트에 그냥 지나치듯이 신청한 적이 있었던 거 같습니다. 혹시 그게 당첨된 건가?
그리고 또 하나 더 있습니다. 갑자기 네이버 메일이 도착하였는데... 당첨을 축하한다고 합니다. 또 뭘까? 그래도 이건 기억합니다.(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이벤트 소식)
축하합니다~!
웨일 브라우저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당첨 경품 : 네이버페이 10,000P
최근 들어 불쑥 찾아오는 이런 소소한 행복을 주체할 수 없네요. 자그마한 행복들이 자꾸자꾸 생겼으면 합니다. 아닌가? 큰 거 한방 터져야 하는 건가?(남 좌~~~~~)
어느 주말 쓸데없이 행복에 겨워 글을 남겨 봅니다. 다가오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원본 콘텐츠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